몬스타기어, 블루투스 스피커 가츠 시리즈 신제품 ‘웨이브 프로’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스피커 가츠 시리즈 신제품 ‘웨이브 프로’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가츠 시리즈의 신제품 웨이브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웨이브 프로는 15W x2 + 5W의 총 35W에 달하는 강력한 출력으로 기존 휴대용 스피커를 뛰어넘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블루투스 5.3 버전이 적용되어 전력 소모와 데이터 손실이 최소화되었다. 다양한 기기와 10m 거리에서도 끊김 없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손잡이 디자인과 상황에 따라 휴대용 어깨 스트랩을 탈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야외 공연, 캠핑장, 강연, 회의, 파티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다. 스피커 그릴 내부에 탑재된 RGB LED는 상단 컨트롤 패널을 통해 10가지 모드로 조절 가능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끔 조절하여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웃음, 휘파람, 박수, 응원 4가지 효과음 모드와 에코 모드가 탑재되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소소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듀얼 마이크를 기본 제공하여 두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본체에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동축, 6.35mm 유선 마이크/악기, 3.5mm AUX 출력/입력, TF카드, USB 메모리에 저장된 MP3 파일 재생 모드 등 총 6가지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스피커 6,600mAh, 마이크 2,2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야외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스피커 재생 시간 약 4~6시간, LED 사용 및 볼륨 크기에 따라 상이함) 또한, 별도 충전기가 아닌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USB C 타입 충전을 지원한다.(5V 출력 권장)

 

스펙

출력 전력 : 15W x2 + 5W (베이스)
유선 마이크 / 악기 출력 : 6.35mm
마이크 배터리 용량 : 1,200mAh
스피커 배터리 용량 : 2200mAh x3
헤드폰 인터페이스 : 3.5mm 출력
AUX / LIVE 인터페이스 : 3.5mm 오디오 입력
재생 시간 : 4~6시간
Type-C 인터페이스 : DC 5V 충전
기능 : 블루투스 / TF카드 / USB / 코엑셜 / AUX / 유선 마이크 / 무선 마이크 / RG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