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o, Network X Awards 2023에서 혁신적인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상 수상
상태바
Tapo, Network X Awards 2023에서 혁신적인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상 수상
  • 남지율
  • 승인 2023.11.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전 세계 Wi-Fi 제품 시장 점유율 1위 글로벌 기업 티피링크(TP-Link)는 통신 산업의 우수성을 기념하는 프리미어 이벤트인 'Network X Awards 2023'에서 Tapo가 가장 혁신적인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으로 지정되었다고 밝혔다.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파리 엑스포 포르트 드 베르사유 (Paris Expo Porte de Versailles)에서 개최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글로벌 전문가 및 참가업체를 모였다.

1,300만명의 글로벌 사용자를 보유한 Tapo는 Smart, Secure, Easy를 모토로 삼아 신뢰할 수 있는 스마트 홈 장치를 제공한다. 지능형 가전 시장에서 Tapo는 스마트 플러그, 카메라, 전구, 스트립, 허브, 센서, 스위치, 로봇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TP-Link는 향상된 품질과 더 폭넓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혁신적인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 상을 수상한 Tapo는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혁신과 더 많은 가치 창출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Matter 인증 제품과 새로운 태블릿 스마트 기기 전용 Tapo 어플리케이션, Tapo Open API를 개발하여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고, 더 많은 협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Tapo는 Matter 프로토콜을 가장 빠르게 채택한 제조사 중 하나다. CSA의 인증을 받은 25개의 Tapo 제품은 Matter를 지원하며 Apple, Google, Samsung, Amazon과 같은 주요 CSA 회원사와 호환된다. Matter는 플랫폼을 통해 스마트 장치를 다용도로 사용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하며, 오프라인 상태에서 정상 작동, 더 빠른 반응성, 홈 보안 및 안정성 강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 홈 혁신의 미래를 반영한 Tapo는 태블릿 스마트 기기 전용 Tapo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여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가져온다. 스마트 홈 관리자를 통해 더 큰 화면에서 장치 관리, 시각화, 제어 등을 단 하나의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여러 대의 라이브 카메라 화면을 확인하여 더 강력한 보안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미래형 3D 대시보드를 활용하여 사용자는 실제 집의 레이아웃을 시뮬레이션하는 3D 홈 맵을 구축할 수 있으며, 보다 직관적인 스마트 홈 관리를 위해 스마트 홈 장치를 시각화할 수 있다.

Tapo Open API를 사용하면 클라우드 또는 제공된 SDK를 통해 원격으로 계정의 장치를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어 파트너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이는 최종 사용자가 파트너의 앱과 플랫폼에서 Tapo와 파트너의 제품 통합을 통해 유연성을 극대화하여 직접 Tapo 장치를 제어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클라우드 to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의 클라우드를 TP-Link 클라우드에 연결한 후 사용자는 제공된 API를 호출하여 TP-Link에 등록된 Tapo 장치에 접속하고 제어할 수 있다. 클라우드 및 애플리케이션 통합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는 Tapo의 API SDK를 앱에 통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앱에서 직접 설정, 관리 및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