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벨로스 오디오(Bellos Audio)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X Series' 3종 런칭
상태바
소리샵, 벨로스 오디오(Bellos Audio)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X Series' 3종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11.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벨로스 오디오(Bellos Audio)' 공식 런칭과 함께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X 시리즈' 3종 'X2, X3, X4'를 출시했다. 벨로스 오디오는 미국 인이어 모니터 브랜드 '퍼오디오(FiR Audio)' 대표와 그의 형제가 함께 설립한 브랜드로, 자사 독점 기술을 기반으로 고품질 사운드와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이어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금일 런칭하는 X시리즈는 개인 및 전문 음향 장비를 설계, 제작하며 쌓은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개발된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 라인업으로, X2, X3, X4 총 3종이 포함된다. X시리즈는 다양한 자사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는데, 밀폐된 외이도에 축적된 이압을 배출하는 시스템인 'ATOM 압력 배출' 기술을 적용시켜 피로감은 줄이고, 이어팁을 외이도 안쪽 깊은 곳까지 고정시킬 필요 없이 외이도 입구에 위치시키는 '인 에어 커널 기술'을 통해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편안한 음악 감상에 용이하다.

보통의 커스텀 이어폰 제작 기간이 8~9주 이상 소요되는 것에 비해 벨로스 오디오 X 시리즈 3종은 자사 특허 기술인 3D 프린트 쉘을 사용하여 제작 기간이 3~4주로 대폭 줄여진 것도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자사의 탈착식 페이스 플레이트 설계를 통해 효율적인 이어폰 수리가 가능하고, 모듈식 드라이버를 이어폰 쉘에 바로 탑재하여 쉘에 어떠한 손상도 미치지 않고 간편하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

X2는 2개의 BA 드라이버를 탑재했으며, 중역과 중고역의 개방감 있는 사운드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음선을 자랑하는 엔트리 제품이다. ‘X3’은 2개의 BA 드라이버, 1개의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저, 중, 고 전체적인 사운드 밸런스가 우수하며 넓은 공간감을 선사한다. 플래그십 모델인 ‘X4’는 3개의 BA 드라이버, 1개의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했으며, 특유의 시원한 개방감과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으로 하이엔드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리스너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X시리즈 3종은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자사 특허 기술인 3D 프린트 쉘을 사용하여 제작 기간이 3~4주로 대폭 줄여진 것이 큰 특징"이라며, "대중적인 사운드 튜닝을 보여 이해하기 쉽고 직관적인 사운드를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X 시리즈 3종의 출시 가격은 X2가 778,000원, X3는 1,240,000원, X4는 1,550,000원이며 커스텀 버전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