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T1 팝업스토어'와 콜라보 진행
상태바
스틸시리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T1 팝업스토어'와 콜라보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11.0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T1과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로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진행하는 'T1 팝업스토어'에 제품을 지원한다.

T1 팝업스토어는 11월 2일부터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진행된다. 동기간 내에 부산에서 진행되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대회' 4강전에 T1이 출전하는 경기도 있어 한국을 넘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로 e스포츠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틸시리즈는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로 이번 부산 T1 팝업스토어에 콜라보로 참여하여 T1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60명 선착순 한정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스틸시리즈의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등 경품을 제공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이번 국제대회 기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T1 팝업스토어인 만큼 이번 행사는 e스포츠 팬들에게 스틸시리즈를 소개할 수 있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라며, "팝업스토어 이벤트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승리의 영광을 함께하기 위해 T1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팝업스토어 참여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