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GMK 스타일 신규 PBT 재질 키캡 6종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GMK 스타일 신규 PBT 재질 키캡 6종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0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에서 GMK 스타일의 신규 PBT 재질 키캡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MK 스타일의 신규 PBT 재질 키캡은 각기 다른 6가지 테마로 디자인된 키캡이다.

 

크림 키캡

아이보리톤의 크림 테마로 디자인된 키캡이다. GMK 스타일의 PBT 이중 사출 키캡으로,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87(WK TKL), 풀배열(104) 호환이 가능하다.

 

종가집 키캡

전통의 문양과 디자인이 멋스럽게 완성된 키캡이다. GMK 스타일의 PBT 염료 승화 키캡으로,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60%(Poker), 87(WK TKL), 풀배열(104) 호환이 가능하다.

 

식물원 키캡

아기자기한 식물들이 가득한 디자인의 키캡이다. GMK 스타일의 PBT 염료 승화 키캡으로,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60%(Poker), 87(WK TKL), 풀배열(104) 호환이 가능하다.

 

캠핑 키캡

자연과 캠핑을 테마로 디자인된 키캡이다. GMK 스타일의 PBT 염료 승화 키캡으로,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60%(Poker), 87(WK TKL), 풀배열(104) 호환이 가능하다.

 

도시락 키캡

일본어 각인과 맛있는 도시락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키캡이다. GMK 스타일의 PBT 염료 승화 키캡이다.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60%(Poker), 87(WK TKL), 풀배열(104) 호환이 가능하다.

 

블루라군 키캡

바다처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콘셉트로 디자인된 키캡이다. GMK 스타일의 PBT 염료 승화 키캡으로,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60%(Poker), 87(WK TKL), 풀배열(104) 호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