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버전 한국어판 ‘EA SPORTS UFC 5’ 패키지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PS5 버전 한국어판 ‘EA SPORTS UFC 5’ 패키지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0.2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MMA 격투 게임 ‘EA SPORTS UFC 5’PlayStation 5 패키지 제품을 20231027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EA SPORTS UFC 5’Frostbite가 제공하는 더욱 진화한 MMA 격투 게임으로, 프랜차이즈역사상 처음으로 도입되는 Frostbite 엔진의 향상된 렌더링 기능을 통해 인기 파이터들을 가장 사실적인 모습으로 재현한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차원의 리얼한 표현으로 PPV 메인 이벤트에서 옥타곤으로 걸어 들어가는 생생한 체험을 해볼 수 있으며, 새로운 대미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실제 경기나 다름없는 강도와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컷이나 타격이 움직임, 방어, 스태미나 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과도한 대미지를 입으면 의사가 경기를 계속할 수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한다. 또한 그라운드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새로운 트랜지션 기반 서브미션으로 그래플링을 할 수 있게 되어 그 어느 때보다 더 매끄럽고 사실적인 표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실제 UFC 이벤트와 관련된 새로운 파이트 위크 콘텐츠, 기능, 챌린지가 매월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얼터 에고에서는 인기 파이터의 새로운 버전을 매월 플레이 해볼 수 있다.

 

‘EA SPORTS UFC 5’ 공식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20231027일 국내 정식 발매된 ‘EA SPORTS UFC 5’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