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완벽한 화이트 감성 & 고성능 퍼포먼스 가진 커스텀 PC ‘BLANC’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완벽한 화이트 감성 & 고성능 퍼포먼스 가진 커스텀 PC ‘BLANC’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0.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완벽한 화이트 감성과 고성능 퍼포먼스를 가진 커스텀 PC ‘BLANC’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BLANC은 화이트 디자인의 최고사양 부품들을 사용하여 제작한 프리미엄 PC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엄청난 게이밍 성능과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PC.

간략한 스펙은 다음과 같다. CPU는 인텔 코어 i9-14900K, 갤럭시 GALAX 지포스 RTX 4090 SG WHITE OC V2 D6X 24GB, 팀그룹 T-CREATE DDR5-6400 CL34 EXPERT 화이트 패키지 64GB(32GB x2), SK하이닉스 플래티넘 P41 M.2 NVMe 2TB 등이다.

여기에 1.54형 컬러 LCD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NZXT KRAKEN 360 RGB (WHITE) 수랭 쿨러가 탑재되었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 측정 수온이나 CPU, GPU의 온도 및 사용량을 표시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사용자 지정 이미지 설정이 가능하므로 시스템 속에서 동적인 디지털 캔버스로 활용할 수도 있다.

쿨링팬은 고속 회전하는 임펠러의 축 균형을 윤활유 가동압만으로 유지시켜 소음과 발열을 최소화하므로 높은 신뢰성과 함께 660,000시간의 놀라운 기대수명을 제공하는 FDB 베어링이 적용되었다. 케이스인 EVOLV X는 강력한 성능으로 개선되어 공기 흐름을 개선했으며 공기 흐름과 완벽한 균형미를 제공한다.

몬스타기어 BLANC의 가격은 5,990,000원이다.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