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저소음 투명 마우스 'APM01' 출시
상태바
앱코, 저소음 투명 마우스 'APM01'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0.2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APM01 저소음 3MODE 무선 마우스(이하: APM01)'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APM01은 앱코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투명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저소음과 무선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함과 동시에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완전히 투명하게 제작된 새로운 차원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마우스이다.

내부가 그대로 보여지는 디자인은 복잡한 내부 구조를 투영시켜 기술적인 멋을 선사한다. 마그네틱 커버를 적용하여 마우스 탑을 쉽게 탈착할 수 있으며 그 안에 리시버 보관이 가능하다.

APM01은 무선 2.4GHz 및 2채널 블루투스를 지원하여 PC는 물론,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에 자유롭고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4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한 400mAh 용량의 배터리와 투명 하우징 안에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디케이터로 효율적인 배터리 관리가 가능하다.

무소음 스위치를 적용하여 사무실, 도서관, 강의실 등 소음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 바닥면의 전원 스위치와 연결 모드 변경 버튼으로 편의성도 더했다.

마침내 마우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투명함, APM01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6,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