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화려한 RGB 블랙 커스텀 & 엄청난 게이밍 성능 ‘BLACK HAWK PC’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화려한 RGB 블랙 커스텀 & 엄청난 게이밍 성능 ‘BLACK HAWK PC’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0.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화려한 RGB 블랙 커스텀과 엄청난 게이밍 성능을 지닌 ‘BLACK HAWK P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BLACK HAWK PC는 고성능 부품을 사용한 커스텀 PC로 최고의 사양을 자랑한다. CPU는 인텔 코어 i9-14900K이고,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RTX 4090, 메모리는 DDR5 64GB를 탑재했다. 특히 메모리는 초고성능 실현을 위해 설계된 최신 G.SKILL 플래그십제품이다. 매끄러운 유선형 알루미늄 히트싱크 디자인과 함께 게이머, 오버클럭커를 위한 고성능 시스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극한의 쿨링 성능으로, 막힘없는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게이밍 PC. 모던한 디자인 속에 놀랍도록 화려한 조명이 적용되었다. 인피니티미러 설계로 모든 각도에서 눈부신 ARGB를 감상할 수 있다.

Asetek 7세대 솔루션을 적용한 ‘NZXT KRAKEN ELITE 360 RGB’ 수냉 쿨러는 총 6개의 팬이 라디에이터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극한의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최대 2100RPM, 최대 풍량 61.3CFM 성능을 지닌 리안리 SL-INF팬으로 냉각효율을 위해 최적화된 흡기/배기 공조 시스템을 구현했다.

몬스타기어 BLACK HAWK PC는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7,14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