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최고의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 'B780M' 노브랜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최고의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 'B780M' 노브랜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10.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B780M 유선 게이밍 헤드셋(이하: B780M)'의 특가 진행 소식을 전했다.

노브랜드 전지점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를 통해 B780M을 할인가 9,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B780M은 50mm 대형 네오디뮴 유닛이 적용되어 더욱 더 선명한 사운드를 지원한다. 여기에 진동 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더 입체적이고 정교한 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하다. 시크한 크리스탈 블랙 컬러에 더해진 RGB LED로 게이밍 무드를 다채롭게 해준다.

이와 함께 이중 구조의 헤어 밴드 방식을 채택하여 착용 시 사용자의 머리 형태에 알맞게 자동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헤드셋의 무게 또한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어 안정적으로 고정이 가능하다. 소프트 타입 이어패드로 더욱더 유연한 착용감을 준다.

이어컵 한쪽에 LED on/off, 진동 on/off 볼륨 컨트롤, MIC 음소거 버튼이 내장되어 컨트롤러를 불편해하는 이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3.5mm 케이블을 사용하여 컴퓨터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등과도 호환이 되며 범용성을 높였다.

RGB LED가 매력적인 가성비 헤드셋 B780M을 9천원대에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특가는 노브랜드 전지점에서 진행되니 서둘러 방문해 보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