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 판매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 판매 실시
  • 남지율
  • 승인 2023.10.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전 세계 PC 시장을 선도하는 인텔의 한국 공인 대리점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새롭게 출시된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각종 오픈마켓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24코어와 32스레드, 최대클럭 6.0GHz 속도를 보여주며, 특히 코어 i7-14700K는 이전 세대 대비 E코어가 4개 추가되어 20코어와 28스레드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E코어 및 캐시 메모리 증가, 인텔 Thread Director을 통해 가장 효율적 작업을 통해 게임이나 복잡한 PC 업무 퍼포먼스를 한층 더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피씨디렉트는 뛰어난 성능의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14세대 코어 프로세서 출시에 맞춰 함께 출시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의 합본 이벤트,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니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 제품은 3년 무상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및 기타 서비스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