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풀윤활 기본 적용된 커스텀 키보드 ‘닌자87BT V2’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풀윤활 기본 적용된 커스텀 키보드 ‘닌자87BT V2’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0.1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에서 자사의 대표 키보드인 닌자87BT’에 풀윤활을 기본으로 적용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닌자87BT는 몬스타기어의 대표 커스텀 키보드인 닌자 시리즈 제품이다. 최대 5개의 디바이스까지 동시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로, 스위치부터 키캡까지 커스텀이 가능하다. 무보강 스테빌라이저,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보강판을 채택해 최적의 타건감을 선사한다.

편리함이 더해진 유무선 기능으로 모든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은 키보드 후면에 있는 스위치를 조작해서 사용 가능하며, AAA 건전지 2개를 사용해 연속 168시간 이상 블루투스 연결상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체리 정품 무보강 스테빌라이저를 통해 보강용 스테빌라이저에서 발생하는 잡음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꼼꼼하게 윤활 처리가 되어있어 별도의 분해, 작업을 할 필요가 없다.

블루투스 연결 시 6키 동시 입력이 가능하고 유선 연결 시 전키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여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어떠한 조합이든 원하는 대로 방해 없는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다양한 브랜드 스위치를 지원하는 만능 기판이 탑재되어 3핀부터 5핀까지 다양하게 핫스왑 방식으로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개인 취향에 맞는 진정한 튜닝이 가능한 커스텀 키보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