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코퍼레이션, 10.1인치 터치 LCD 탑재된 '발키리 VK02 메쉬 강화유리 미들케이스' 출시
상태바
다산코퍼레이션, 10.1인치 터치 LCD 탑재된 '발키리 VK02 메쉬 강화유리 미들케이스'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0.1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 제조/유통 업체인 다산코러페이션(대표: 김재은)에서 쿨링 솔루션 전문기업 브랜드 'VALKYRIE(이하: 발키리)'사의 'VK02 터치 LCD 메쉬 강화유리 미들케이스(이하: 발키리 VK02)'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발키리 VK02는 블랙,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였으며, 표준 ATX, Micro-ATX 및 ITX 폼팩터를 지원하는 미들케이스지만, 전면, 상단 및 측면에 수랭쿨러 420mm까지 장착 지원하여 폭넓은 수랭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최신 히든 커넥터 메인보드도 지원하도록 설계가 되었다.

또한 다양한 하드웨어 장착을 위한 더 많은 설치 공간을 확보하여 초보자들도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케이스이다.

VK02는 전면 상단에 10.1인치 터치 LCD 기본 장착이 특징인 제품이며, 분리형이라 포터블 모니터로 활용도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지능적인 UI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으며, 개성있는 나만의 디스플레이를 연출할 수 있는게 가장 큰 매리트이다.

친화적인 쿨링 설치 디자인 적용으로 최대 13개의 120mm팬을 장착할 수 있으며, 40시리즈 그래픽카드도 쉽게 장착할 수 이는 공간(최대 455mm)과 185mm 높이의 CPU쿨러 장착도 가능하여 냉각 옵션 선택에 있어 폭 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그 외로, 저장장치 최대 10개(3.5" HDD x3 + 2.5" SSD x7) 장착가능, 그래픽카드 수직 장착 지원, 전면 C-Type 인터페이스, 8개의 PCIE 설계로 멀티 카드 설치 지원 등 다양한 기능 및 편의성을 갖춰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문의는 발키리 공식수입원 다산코퍼레이션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