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게이밍 사운드 장비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게이밍 사운드 장비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10.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게이밍 사운드 장비의 특가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 포함되는 제품은 'ABKO HF100G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하: HF100G)', 'ABKO HEGA1 하이브리드 드라이버 스테인리스 게이밍 이어폰(이하: HEGA1)', 'ABKO MP500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이하: MP500)'이다.

앱코는 게이밍 기어 시장을 선도하는 키보드, 마우스에 이어 다양한 게이밍 사운드 장비를 출시하며 게이머의 니즈에 따라 선택을 달리 할 수 있게 다양한 게이밍 사운드 장비를 구축하고 있다.

HF100G는 퓨트로(Futuro) 감성의 이어컵 디자인과 3개의 EQ모드 설정으로 사운드를 더욱 풍성하고 현장감 있게 느낄 수 있는 올라운드형 게이밍 헤드셋으로 블루투스 5.0 연결, 2.4GHz 무선 연결, 3.5mm 케이블 유선 연결까지 총 3가지의 연결 방식을 지원하며 PC, 핸드폰, 태블릿 등 다양한 전자기기와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커널형의 게이밍이어폰 HEGA1는 전반적으로 가청영역이 넓은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특정 영역을 세밀하고 선명하게 재생해 내는 BA 드라이버 조합으로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휴대 시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이어폰의 드라이버 유닛을 보호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로 하우징을 처리하였다. 하우징 전체를 감싸는 스테인리스 라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각적인 만족스러움을 더했다.

MP500은 별도 설치 과정 없이 케이블만 연결하면 바로 작동되는 Plug&Play 타입의 게이밍 마이크로 단일 지향성(Cardioid)을 채택하여 좌우 측면과 후면의 사운드 픽업을 줄여 단일 방향으로 사운드를 집중시키도록 제작했다. 이와 함께 고감도 센서를 사용하여 고품질 사운드 레코딩이 가능하다. 여기에 눈을 사로잡는 RGB LED는 그라데이션 모드, 무빙 모드, 체인지 모드 등 5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느낌을 선사해준다.

이번 행사를 통해 HF100G를 구매할 경우 HR500 헤드셋 거치대를 1:1로 증정하며, MP500은 할인가 39,900원에, HAGA1은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