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P · 7X 화이트 버전 국내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P · 7X 화이트 버전 국내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0.0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아크티스 노바 7P · 7X 화이트 에디션(Arctis Nova 7P·7X WHITE EDITION)을 국내 정식 발매했다.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7P · 7X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융합해 경쟁 우위를 높이고, 사용자에게 ‘올마이티 오디오(Almighty Audio)’로 알려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더 노바 어쿠스틱 시스템 (The Nova Acoustic System)을 장착했다. 

또한 탁월한 사운드 순도를 제공하는 맞춤 설계 하이파이(High Fidelity) 스피커 드라이버, 몰입형 사운드스케이프를 위한 360도 공간 음향과 게이머를 위한 최초의 프로급 파라메트릭 EQ를 갖추고 모든 개별 주파수를 조정할 수 있는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세트가 결합되어 있어 탁월한 사운드 맞춤화를 제공한다.

무선과 동시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는 2.4GHz 및 블루투스로 두 개의 오디오 스트림을 동시에 들을 수 있으며, PC, Mac, 플레이스테이션 및 스위치를 USB-C로 쉽게 연결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전달력이다. 새로운 클리어캐스트 2세대의 AI 기반 소음 제거가 사용자에게 명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양방향 마이크는 포뮬러원(Formular 1) 팀이 사용한 것과 동일한 기술이 적용되어 키보드 두드림, 실내 공간의 여러 소음과 산만함을 잠재울 수 있다. 또한 마이크는 날렵하고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위해 완전히 접었을 때 이어컵에 혼합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재구성되었다.

헤드셋 사용자들의 행동 범위는 이동 중 게임을 하거나 음악을 듣고, 대중교통 이용 중에도 넷플릭스를 보거나 통화를 하는 등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또한 집, 작업 공간, 카페에서 소리를 들어야 할 때,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재택근무 시 소리를 들어야 할 때, 운동을 할 때, 집에서 게임을 할 때까지 스틸시리즈는 ‘게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미래를 다양하게 열어가고 있다.

 

노바 부스터 팩 (스피커 플레이트 + 헤드밴드) 

노바 부스터 팩의 핵심은 커스터마이징이다. 나만의 스타일, 무드, 혹은 스타일링에 맞추어 아크티스 노바 7P·7X 무선 헤드폰의 스피커 플레이트와 헤드밴드를 고를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색상은 라일락, 민트, 레드, 로즈쿼츠, 총 네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게임 유저들에게 고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다양해지는 게이밍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이번 아크티스 노바 7P · 7X 화이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아크티스 노자 7P · 7X 화이트 컬렉션을 통해 게이밍 뿐 아니라 일상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스틸시리즈와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