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풀배열 & 매크로키 탑재된 사무 업무 최적화 ‘닌자 108 PRO’ 아이보리 색상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풀배열 & 매크로키 탑재된 사무 업무 최적화 ‘닌자 108 PRO’ 아이보리 색상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0.0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에서 풀배열에 매크로키를 탑재한 사무 업무에 최적화된 닌자 108 PRO’ 아이보리 색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닌자 108 PRO’ 아이보리 색상 제품은 스위치 풀윤활이 기본 적용된 몬스타기어의 대표 저소음 키보드다. 몬스타기어의 닌자 시리즈 키보드의 하우징 구조는 총 6단계로, 각 층 사이마다 흡음재를 빈틈없이 배치함으로 탁월한 흡음구조를 갖췄다. 또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사용해 스테빌라이저에서 발생하는 잡음을 최소화하였다.

닌자 108 PRO는 다양한 스위치를 지원한다. 3핀부터 5핀까지 호환 가능하며, 다양한 브랜드 스위치(체리, 카일, 게이트론 등)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질리오스, 틸리오스 같은 고가의 특수 축도 지원한다.

무선 2.4GHz 수신기는 본체 하단에 내장된 자석에 탈부착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기본 가격은 28만원부터 시작되며, 현재는 출시 기념으로 14% 할인이 적용되어 2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