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브리츠 BZ-EX1
상태바
기본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브리츠 BZ-EX1
  • 이백현
  • 승인 2023.10.1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브리츠가 선보인 ‘BZ-EX1’은 모던 레트로 스타일의 무선 충전 블루투스 스피커로, 우든 인클로져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일상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블루투스 5.3버전, 5W 출력, FM 라디오, LCD 디스플레이 등을 제공하며, 편리한 사용을 위한 무선 리모컨까지 갖추고 있다.

 

우든 스타일의 부드러운 디자인

우선 BZ-EX1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우든 인클로져를 적용한 모던 레트로 스타일은 다양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전면에는 LCD 디스플레이와 볼륨 조절 다이얼, 각종 버튼을 탑재했고 후면에는 안테나, 음원/전원 입력 단자, 에어 덕트를 확인할 수 있다.

LCD 디스플레이와 볼륨 다이얼로 직관적인 음량 조절이 가능하다.
후면에는 에어 덕트를 배치해 소리를 조금 더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안정적인 무선 기능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BZ-EX1은 블루투스 5.3버전을 지원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직경 66mm 유닛과 정격 5W 출력을 통해 선명하고 깔끔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FM 칩셋이 내장되어 있어 FM 라디오 감상도 가능하다.

스피커 상단에는 패브릭 무선 충전패드가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폰 충전을 편리하게 해준다. LCD 디스플레이로 작동 상태와 현재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볼륨 다이얼과 직관적인 버튼을 통해 재생 컨트롤, 알람 설정, 슬립모드 등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USB Type-C 케이블을 통해 전원을 연결하면 무선 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음원 소스 입력 가능

후면에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MicroSD(TF카드) 슬롯이 탑재되어 있고, 이어폰 단자를 통해 혼자만의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또한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며, 원거리 사용을 위한 무선 리모컨도 제공된다.

음악 재생 뿐 아니라 EQ, 알람 등 다양한 기능을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다.
후면의 MicroSD(TF), USB 메모리(Type-A) 단자를 통한 음원 재생이 가능하다. 전원은 USB Type-C 케이블로 충전 가능하다.

 

마치며

브리츠 BZ-EX1은 준수한 품질의 음질, 다양한 재생 옵션, 편리한 충전 기능을 한데 모아 사용자에게 높은 편의성과 만족감을 제공한다. 일상생활을 더욱 즐겁고 풍요롭게 만들어줄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있다면 BZ-EX1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제원

블루투스 버전 – 5.3
스피커 출력 – 5W
드라이버 – 66mm
주파수 응답 – 100Hz ~ 18kHz
오디오 모드 – 블루투스, USB 메모리, MicroSD(TF), FM Radio
출력 단자 – 헤드폰
충전 시간 – 약 4시간
재생 시간 – 약 12시간(볼륨 50% 기준)
충전 정격 – DC 5V, 2A
배터리 – 3.7V / 1,800mAh
크기 – 166x112x98mm(WxDxH)
무게 - 700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