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의 새로운 오피스 의자, 제닉스 OVVICE SD20 메쉬
상태바
제닉스의 새로운 오피스 의자, 제닉스 OVVICE SD20 메쉬
  • 이백현
  • 승인 2023.09.2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오피스(Office)와 시각(Visual)의 합성어인 오비스(Ovvice)는 기능성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사무용 제품을 위해 고안된 제닉스의 사무용 브랜드다. 그동안 제닉스는 게이밍의자에서 많은 성과를 거둔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는데 최근 사무용 의자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제닉스의 새로운 사무용 의자, OVVICE SD20을 만나보자.

 

제원

등판·좌판 소재: 메쉬 및 PU
무게: 20kg
품질 보증 기간: 1년
조절 기능: 헤드레스트 높이조절, 요추 받침대, 팔걸이 조절, 틸팅
 

사용자를 생각한 조절기능

오비스 SD20은 기본 조절 기능인 높낮이 조절, 틸팅은 물론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 요추 받침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몸에 건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헤드레스트 조절은 앉는 키에 맞는 높이 조절로 피로감을 감소시켜 준다.

최대 35도 각도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요추 받침대(Lumbar Support)는 사용자의 체형에 맞도록 정밀한 조정이 가능해 허리를 단단하게 지탱해준다. 실제로 허리에 맞춰 앉아 보니 척추 부분을 편안하게 받쳐줬다.

 

 

 

에어메쉬 소재에 좌판에는 방수 기능 적용

메시(Mesh) 원단은 그물 같은 구조로 통기성이 좋으며 땀 배출에 효과적이어서, 장시간 몸이 닿는 사무용 의자에 자주 사용되는 소재다. 오비스 SD20은 헥사 구조의 에어메쉬 등받이로 인체 열과 습기를 외부로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피부 온도를 유지하게 도와주며, 체중 분포에 따라 섬세하게 무게를 분배해 기댔을 때 편안함이 느껴진다.

좌판과 헤드레스트에는 생활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음료나 물을 쏟아도 쉽게 스미지 않아 금방 청소할 수 있으며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튼튼한 내구성

오비스 SD20 메쉬 의자는 대한민국 삼홍사의 Class 4 등급 가스 리프트를 사용했다. 특히 강성을 증가시키는 공법으로 제작된 2중 튜브를 사용해 기존 대비 3배 더 안전하며, 최대 200KG의 하중을 지지해준다. 저소음 우레탄 바퀴를 적용해 이동 시 조용하고 부드럽게 움직이며 폴리아미드 베이스를 채택해 내구성을 더했다.

 

마치며

오비스(Ovvice) SD20은 제닉스의 사무용 의자 라인업 제품으로, 의자에 대한 제닉스의 고심과 그리고 노하우의 축적이 엿보이는 의자다. 가격은 19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