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간판 커스텀 키보드 신제품 ‘닌자 96 PRO’, 20% 할인가로 예약판매 진행 중
상태바
몬스타기어 간판 커스텀 키보드 신제품 ‘닌자 96 PRO’, 20% 할인가로 예약판매 진행 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9.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간판 커스텀 키보드 신제품인 닌자 96 PRO’20% 할인가로 예약판매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몬스타기어의 대표 커스텀 키보드인 닌자 시리즈는 프라모델이나 레고를 조립하듯 하나하나 완성해가는 재미와 취향에 따라 스위치와 키캡을 쉽게 변경해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닌자 96 PRO104키에서 8개 키를 제외하고 가로 크기를 줄인 96키 배열이다.

이번 닌자 PRO 신제품은 커스텀 가능한 OLED 액정화면을 장착했다. 고퀄리티 OLED 액정으로 원하는 이미지 및 영상 등록이 가능하며, 그 밖에도 LED 모드, 밝기 조절, 볼륨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노브로 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나사 없는 하우징 체결방식으로 커스텀이 한결 쉬워졌다. 스위치 및 키캡 커스텀은 기본이고 유선, 무선, 블루투스 모드 간 변경은 키보드 후면에 있는 스위치를 통해 손쉽게 변경 가능하다. 다양한 브랜드 스위치를 지원하는 만능 기판은 3핀부터 5핀까지 다양한 스위치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하다.

닌자 96 PRO는 현재 예약판매 진행 중이다, 블랙 색상은 1015일부터, 화이트 색상은 1030일부터 순차 발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