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고음질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엑센텀 와이어리스'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고음질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엑센텀 와이어리스'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9.2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고음질의 무선 헤드폰 '엑센텀 와이어리스(ACCENTUM Wireles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음악 감상을 즐기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젠하이저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SYS32N' 트랜스듀서를 채택했다. 이 트랜스듀서는 독일에서 제조한 37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내장하여 드라이버 내 공기의 흐름을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깊은 저음과 깨끗한 선명도의 고음질을 들려준다.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외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또 바람 소리를 차단하는 데 특화된 '안티 윈드' 모드로 야외에서도 음악에 집중할 수 있으며, '투명도 모드'를 지원해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주변의 소리를 편리하게 들을 수 있다.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SBC, AAC, aptX 및 aptX HD 등의 다양한 고음질 및 저지연 코덱을 지원하며, 전용 모바일 앱인 '스마트 컨트롤'을 사용하면 '베이스 부스트' 및 '팟캐스트' 등 콘텐츠에 최적화된 설정이나 개인의 취향에 맞는 이퀄라이저 설정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부드러운 소재의 이어패드 및 헤드밴드 쿠션을 적용해 경량의 무게(222g)로 제작되어 장시간의 음악 감상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50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10분 충전으로 5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도 탑재했다.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젠하이저의 소비자용 헤드폰 제품 관리자인 크리스찬 에른(Christian Ern)은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무선 헤드폰 분야에서 다수의 어워드를 수상했던 '모멘텀 와이어리스 4'의 우수한 특성들을 공유하고 있다"라며 "젠하이저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 등의 장점으로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엑센텀 와이어리스의 가격은 249,000원이며, 10월 20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엑센텀 와이어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