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OLED 스크린 더한 새로운 풀윤활 커스텀 키보드 ‘닌자’ 시리즈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OLED 스크린 더한 새로운 풀윤활 커스텀 키보드 ‘닌자’ 시리즈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9.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에서 OLED 스크린을 더한 새로운 풀윤활 커스텀 키보드 닌자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의 대표 키보드 닌자 시리즈는 프라모델이나 레고를 조립하듯 하나하나 완성해가는 재미와 취향에 따라 스위치와 키캡을 쉽게 변경해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커스텀 키보드다.

이번 신제품에는 OLED 액정화면을 장착했으며, 고퀄리티에 원하는 이미지 및 영상 등록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LED 모드, 밝기 조절, 볼륨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노브로 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나사 없는 하우징 체결방식으로 커스텀이 한결 쉬워졌다. 스위치 및 키캡 커스텀은 기본이며 유선, 무선, 블루투스 모드 간 변경은 키보드 후면에 있는 스위치를 통해 손쉽게 변경 가능하다.

새로운 몬스타기어 닌자 시리즈는 다양한 브랜드 스위치를 지원하는 만능기판은 3핀부터 5핀까지 다양한 스위치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텀할 수 있다. 출시된 배열은 84, 96, 104이며, 스위치 풀윤활이 기본 적용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