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획기적인 제품으로 게이머들 마음을 사로잡은 '레이저콘 2023' 개최
상태바
레이저, 획기적인 제품으로 게이머들 마음을 사로잡은 '레이저콘 2023' 개최
  • 남지율
  • 승인 2023.09.2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9월 22일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다양한 제품과 컬래버를 공개하며 성공적인 레이저콘 행사를 선보였다. 이미 전 세계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Razer Huntsman V3'부터 완전히 새로워진 'Razer Synapse 3', 새로운 조명 환경 시스템, 통기성 매시 소재의 게이밍 체어 'Razer Fujin' 등 출시 예정인 다양한 신제품과 소프트웨어가 소개된 자리였다.

 

Razer Huntsman V3 Pro

e스포츠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Razer Huntsman V3 Pro는 정밀도와 내구성이 향상된 그야말로 완벽한 게이밍 키보드로 재탄생했다. 작동점 범위를 0.1mm~4.0mm까지 완벽히 조절할 수 있는 레이저 아날로그 스위치는 더 빠른 작동 지점을 위해 공장 보정됐으며, 40g의 작동력으로 격렬한 게이밍 상황에서도 세심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성능뿐 아니라 PBT 이중 사출 키캡과 5052 알루미늄 합금 상판을 통해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모든 게이머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풀, 텐키리스, 미니 3가지 배열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Razer Synapse

차세대 Razer Synapse는 이전 버전 대비 30%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전 세게 Razer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탄생한 새로운 Razer Synapse는 사용자의 독립적인 설정과 구성이 가능해 빠른 탐색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간소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Razer Aether

Razer Aether 제품군은 게이머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조명 효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Razer Aether Lamp Pro'는 풍부한 RGB 효과로 게임, 음악, 영화의 몰입감을 높여줄 뿐 아니라 컨트롤러를 통해 손쉬운 효과 변경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2M 길이의 'Razer Aether 라이트 스트립'과 전구를 통해 더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룸을 구성할 수 있다.

 

Razer Fujin

메시 소재로 탄생한 레이저의 새로운 게이밍 체어 'Razer Fujin Pro'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통기성과 편안함, 지지력을 자랑한다. 장시간 게임 중에도 사용자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열가소성 엘라스토머로 제작됐으며 싱크로 틸트 기술을 통해 이동 중에도 등받이와 시트가 앉은 자세에 맞게 조정돼 편안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세계적인 스포츠카 브랜드인 람보르기니와의 컬래버로 탄생한 랩톱 'Razer Blade 16 x Automobili Lamborghini Edition', 이탈리아의 의류 브랜드인 돌체앤가바나와의 컬래버 의류와 Enki Pro 체어 등 이색 컬래버를 통한 독점 제품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