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 'KBO히스토리'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 'KBO히스토리'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남지율
  • 승인 2023.09.2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3(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모드 'KBO히스토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KBO히스토리는 KBO에서 활약했던 팀들과 겨루는 스테이지 방식의 신규 모드로 '노말'부터 '하드'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최대 '레전드 다이아팩'을 얻을 수 있는 '노멀 박스' 획득 기회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동일 연도와 팀으로 선수를 구성하면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시스템 '팀 오리진'을 공개했다. 팀 오리진을 통해 팀에 '팀 케미스트리'를 적용하면 특정 포지션 그룹에 추가적인 능력치를 부여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각 팀을 대표하는 전설적인 선수들로 구성된 신규 선수 카드 '오리진 선수 카드'와 역대 국가 대표 팀에서 활약을 했던 선수들을 이용할 수 있는 '국가대표팀 선수카드'도 출시했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3은 야구가 지닌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 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