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국산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 글로벌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 국산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 글로벌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9.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산하 스튜디오 라운드8이 개발한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을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P의 거짓은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사실적인 그래픽 기반의 세밀한 인물·배경 묘사와 이탈리아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그리고 뛰어난 액션성 등이 특징이다.

관전 포인트는 P의 거짓만의 전투 시스템이다. △주인공의 왼팔에 장착된 '리전암'을 교체 및 활용해 즐기는 다양한 전투 △무기와 손잡이와 날을 각각 분리하고 조립하여 새로운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무기 조합' 시스템 △무기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 스킬인 '페이블 아츠' 등이 전투의 재미를 무궁무진하게 만든다.

게임 내 주요 퀘스트의 수단으로 작용하는 '거짓말 시스템'도 P의 거짓만의 차별화 요소다. 또한 샹송을 포함한 어두운 세계관과 대비되는 우아한 음악 등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P의 거짓은 플레이스테이션 5/4,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콘솔과 PC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애플 실리콘을 탑재한 맥(Mac) 앱스토어에서도 즐길 수 있다.

P의 거짓 글로벌 출시를 기념한 게임의 런칭 트레일러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P의 거짓의 인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진 전투 모습이 담겼다. 새로운 코스튬을 입고 다양한 무기, 리전암을 장착한 주인공의 모습에 캐릭터들의 긴박한 목소리와 장엄한 배경음악 등이 더해져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을 완성했다.

P의 거짓은 출시 전부터 국내 게임사 최초 '게임스컴 2022' 3관왕, 데모 공개 3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굵직한 성과들을 남겨왔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P의 거짓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전투의 재미와 잔혹동화로 재탄생한 피노키오 스토리가 주는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P의 거짓이 한국을 대표하는 소울라이크 게임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