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슈퍼 봄버맨R2' 정식 출시
상태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슈퍼 봄버맨R2' 정식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9.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아케이드 게임 '슈퍼 봄버맨R2'를 각 플랫폼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 봄버맨R2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PC)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스테이지 편집기가 도입됐으며, 캐슬, 배틀 64, 그랑프리, 스탠다드 등의 배틀모드로 그 어느 때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테이지 편집기는 개성 가득한 나만의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제작된 스테이지는 다른 유저가 캐슬 모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유받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배틀모드 4종 중 새롭게 선보이는 캐슬은 수비와 공격으로 나누어 전투를 펼치며 1vs15 비대칭 매치로 진행된다.

캐슬 배틀모드의 수비 유저는 방어 함정을 배치하는 등 다양한 임무를 맡게 되며 신규 캐릭터 엘론과 지형 옵션 등의 도움을 받아 공격 유저로부터 보물 상자를 지켜야 한다.

또한 64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최후의 한 명만 승리하는 배틀 64와 크리스탈을 쟁취하기 위해 놓고 뛰어난 상대를 제압하는 그랑프리, '슈퍼 봄버맨R'과 '슈퍼 봄버맨R 온라인'에서 사랑받던 스탠다드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아울러 에픽게임즈의 대규모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 '폴 가이즈'의 폴 가이가 빈 봄버로 깜짝 등장하며,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새로운 친구 엘론 및 8명의 봄버맨 남매 등과 힘을 합쳐 여러 행성의 도시를 파괴하고 다니는 블랙문 우주선으로부터 은하계를 구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 봄버맨R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