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용산 프리미엄샵 확장 이전…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레이저, 용산 프리미엄샵 확장 이전…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9.1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의 공식 파트너 웨이코스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레이저샵을 확장 이전, 더 넓어진 매장과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레이저샵'으로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확장 이전될 프리미엄 레이저샵은 래미안 용산 더 센트럴에 자리할 예정이다. 용산역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건너편 공용 주차장까지 준비돼 있어 차량 이용 시에도 편안한 방문이 가능하다.

특히, 확장 이전된 레이저 프리미엄샵에선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최대 규모의 레이저 게이밍 존과 스트리밍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총 6대의 PC로 구성된 게이밍 존에선 모든 것이 레이저로 구성된 새로운 배틀 스테이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존에서는 레이저의 다양한 스트리밍 장비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레이저 프리미엄샵 확장 이전을 맞아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전 제품 30%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국내 최초로 레이저 신제품 체험 및 한정 수량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Razer Anzu,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프리미엄샵은 9월 15일 10시 정식 오픈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RAZER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