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맥'과 손잡은 '메이플'…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에 '메이플스토리 콜라보 DLC' 출시
상태바
'디맥'과 손잡은 '메이플'…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에 '메이플스토리 콜라보 DLC'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9.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넥슨(대표: 이정헌)의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와 함께한 콜라보 DLC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콜라보 DLC의 총 15개 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곡은 지난 9월 6일 최초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신곡 '스토리 오브 메이플(Story of Maple)'이다. 메이플스토리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디제이맥스에서 직접 제작한 곡으로, 어떤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는다는 희망찬 느낌을 통통 튀는 일렉트로 사운드와 빠른 비트에 담아냈다.

또한 '스타 버블(Star Bubble)' 등 메이플스토리의 오리지널 음원과 '페어리테일 리믹스 곡(Fairytale ~Pan Remix~)' 등 디제이맥스 인기 작곡가들이 작업한 리믹스 곡들이 이번 DLC에 다양하게 담겼다. 스팀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7,800원이다.

이와 함께 DLC 전용 UI(이용자 환경) 스킨, 전용 노트 스킨, 기어 스킨 등도 제공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와 메이플스토리의 콜라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