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PC 컴포넌트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PC 컴포넌트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9.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PC 컴포넌트 중 행사 제품에 한해 네이버 페이 10,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인증 이벤트 모집은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구매영수증 인증을 통하여 신청하면 된다.

진행되는 카테고리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다.메인보드는 Z790, B760, X670, B650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기가바이트 Z790 라인업 메인보드는 CPU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도록 충분한 전원 공급을 위하여 최대 20+1+2 페이즈의 디지털 VRM 전원부를 채용하였으며, 105A의 프리미엄 전원 초크를 탑재하여 최대 2,100A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탄탈륨 폴리머(Tantalum Polymer)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고부하시에도 전압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어 고사양 게이밍 환경에서도 세밀하고 안정적인 전원을 제공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기가바이트 B760 라인업 메인보드는 CPU 성능 및 DDR5 메모리 오버클럭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최대 16+2+1 페이즈 DrMOS 전원부를 탑재하며 전력 공급의 효율성을 높여 더욱 안정적이고 충분한 전원공급이 가능하며 13세대 프로세서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메모리 오버클럭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바이오스(BIOS)를 개선하였으며 최대 7600MT/S에 달하는 DDR5 메모리의 오버클럭 성능을 보여준다.

그래픽카드는 기가바이트 RTX 40 시리즈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 기반 3세대 지포스 RTX 인 '지포스 RTX 40 시리즈'는 속도를 뛰어넘어 성능의 폭발적인 도약과 뉴럴 렌더링, 더 많은 선도적인 플랫폼 기능 등을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한다.

AORUS 지포스 RTX 40 그래픽카드는 기가바이트의 축적된 기술력이 응집된 특별한 냉각 시스템인 ‘WINDFORCE 쿨링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팬 블레이드 디자인 및 풍압을 높이기 위한 특수 표면으로 제작된 쿨링 팬은 동일 RPM에서 일반 팬과 비교해 정압(Static pressure)을 최대 30% 높이고, 동시에 소음 수준을 최대 3dB까지 줄인다.

각진 냉각핀이 달린 거대한 방열판 모듈은 더 넓은 표면적과 높은 냉각 용량을 제공한다. 또한, 내부 코어와 직접 접촉하는 증기 체임버 및 대형 히트 파이프, 후면에 위치한 냉각 벤트를 탑재하여 높은 부하에서도 최고 수준의 열 관리 성능을 보장한다.

파워서플라이는 기가바이트 UD750GM, UD850GM, UD1000GM, UD1300GM이 이벤트 대상이다.

기가바이트 파워 서플라이는 전력 효율성이 80% 이상 유지되는 제품에 붙여주는 인증 마크인 80 Plus Gold 등급을 획득하였으며, 인증 기준을 상회하는 전력 효율성을 보여주어 고용량의 전력을 소모하는 고성능 프로세서 및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도 안정적인 전원공급이 가능하다.

풀 모듈러 디자인으로 설계된 파워서플라이에서 나오는 각각의 전력 공급 케이블을 탈부착 가능하여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며, 효율적인 케이스 내부공간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부 공기 흐름을 원할하게 하여 효율적인 쿨링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안정성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OCP(과전류 보호), OTP(온도 과부하 보호), OVP(과전압 보호), OPP(과전력 보호), UVP(저전압 보호), SCP (합선 보호)등의 안전 설계가 적용되었음은 물론, 한국을 포함한 각국의 안전 인증을 통과하여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제품은 각종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