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시리즈 사상 최강의 볼륨을 가진 최신작 '슈퍼 봄버맨 R2' 예약 판매 개시
상태바
유니아나, 시리즈 사상 최강의 볼륨을 가진 최신작 '슈퍼 봄버맨 R2' 예약 판매 개시
  • 남지율
  • 승인 2023.08.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봄버맨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양의 게임플레이 콘텐츠가 포함된 폭발적인 파티 게임인 '슈퍼 봄버맨R 2(SBR2)'가 9월 14일 정식발매 된다고 발표했다.

시리즈 사상 최강 볼륨을 자랑하는 이번작에서는, 완전히 새롭게 단장한 스토리모드에서 '봄버맨 8남매'에 합류하여 위험천만한 블랙문으로부터 은하계를 구할 수 있고, SBR2에서 추가된 다양한 신규 배틀모드를 이용해 파티플레이도 즐길 수도 있다.

 

배틀모드

캐슬: 새로운 공격 vs 방어 배틀모드, 1 vs 15 의 비대칭 전투! 수비 플레이어는 방어 장애물을 압도하려는 공격 플레이어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 맵을 제작하고 방어 트랩들을 배치하는 작업을 한다. 수비 플레이어들은 공격 플레이어들을 무찌르기 위해 슈퍼 웨폰이나 엘론이라 불리는 신규 캐릭터 타입의 도움을 받게 된다.

배틀 64: 이 배틀 로얄에서 최후의 플레이어가 되자! 6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이 모드에서는 단 한 명만이 승리를 거머쥘 수 있다

그랑프리: 크리스탈을 놓고 경쟁하며, 다른 플레이어를 제압하자! 이 게임모드에서 팀배틀을 즐길 수 있다.

스탠다드: 슈퍼 봄버맨R과 슈퍼 봄버맨 온라인에서 사랑받던 클래식 배틀모드가 돌아왔다.

 

플레이하고, 제작하고, 새로운 배틀 스테이지를 공유하자!

플레이어는 '스테이지 편집기'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스테이지를 만들고 신규 추가된 캐슬 전투 모드에서 다른 사람들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다.

SBR2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그리고 스팀에서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국내에는 플레이스테이션5 버전5 59,400원,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54,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