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ASUS(에이수스) 모니터 포토 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증정
상태바
인텍앤컴퍼니, ASUS(에이수스) 모니터 포토 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증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8.2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텍앤컴퍼니ASUS 모니터 포토 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증정
- ProArt PA27UCX, 27인치 사이즈에4K 해상도 갖추고 돌비 비전 지원하는 전문가용 모니터
- VP279QGL, 높이 조정, 스위블, 피벗, 틸트가 모두 가능한 인체공학적인 스탠드 기본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풍성한 가을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ASUS 모니터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824일부터 9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텍앤컴퍼니에서 유통하는 ASUS 모니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처에 포토 후기를 작성 후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제품에 따라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5만원 또는 2만원을 증정한다. 경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 대상 제품은 아래와 같다.

ASUS ProArt PA32UCX-PK

ASUS ProArt PA27UCX

ASUS ProArt PA329C

ASUS ProArt PA279CV

ASUS ROG STRIX XG35VQ

ASUS ROG STRIX XG32VQR

ASUS ROG SWIFT PG32UQX

ASUS ROG SWIFT PG259QNR

ASUS ROG SWIFT PG259QN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 대상 제품은 아래와 같다.

ASUS TUF Gaming VG328QA1A

ASUS TUF Gaming VG279QR

ASUS VG279Q

ASUS VG278QR

ASUS VP279QGL

ASUS VA24DQLB

ASUS VZ27EHE

ASUS VZ24EHE

ASUS ZenScreen MB16AMT

ASUS ZenScreen MB16AH

 

행사 제품인 ProArt PA27UCX27인치 사이즈에 4K UHD 해상도를 갖추고 돌비 비전을 지원하는 전문가용 모니터로 에이수스 스마트 HDR 기술을 통해 HDR-10, HLG 등을 지원 제작자의 요구 사항에 맞춰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PiP, PbP 기능을 통해 입력 소스 화면을 sRGB, Adobe RGB, DCI-P3, Rec. 2020 또는 사용자 모드에 맞춰 개별 배치해 각 화면의 색상 설정을 비교하거나 구성할 수 있다. 또한 ProArt 시리즈 모니터를 포함한 ASUS 모니터는 3년 워런티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P279QGL27인치 FHD 해상도를 제공하는 모니터로 178°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해 어떤 방향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제공하며, 1ms MPRTASUS ELMB(Extreme Low Motion Blur) 기술로 고스팅 현상과 모션 블러를 줄여준다.

어댑티브 싱크(Adaptive-Sync),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FPS, 레이싱, 실시간 전략 및 스포츠 게임에서 끊김이나 지연 없이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높이 조정, 스위블, 피벗, 틸트가 모두 가능한 인체공학적인 스탠드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모니터 사용이 가능하고, 케이블 관리 설계로 다양한 케이블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1위 기업인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IT 기기 유통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