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브랜드, KIA타이거즈와 광주 홈구장에서 2023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상태바
하만카돈 브랜드, KIA타이거즈와 광주 홈구장에서 2023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8.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프로야구 구단 KIA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카돈 브랜드로 2023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KIA타이거즈의 모기업 기아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KIA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KIA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8월 26일 홈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카돈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여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카돈의 카오디오와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8월 26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정문 앞에 마련된 하만카돈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적용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와 하만카돈의 오닉스 스튜디오 8(ONYX STUDIO 8), 사운드스틱 4(SOUNDSTICKS 4), 오라 스튜디오 4(AURA STUDIO 4) 등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를 제공한다.

청음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며, 청음을 체험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8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개최한다. 당첨자 발표는 KIA타이거즈-한화이글스의 8월 26일 당일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적용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에는 총 8개의 스피커와 외장앰프가 장착되었으며 운전자와 동승자가 하만카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우아하고 세련된 음향 환경 제공으로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음향 경험을 선사한다.

또, 시즌 팀의 승률에 큰 기여를 하고 팬들의 인기를 견인한 '하만카돈 올해의 MVP' 선수 3명, '하만카돈 올해의 기량발전상' 선수 3명을 선정하여 26일 경기 시작 전 KIA 타이거즈 홈구장에서 '하만카돈 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한다. 2023 시즌 수상 선수들에게는 부상으로 하만카돈 프리미엄 홈 스피커 하만카돈 사이테이션 500(CITATION 500)을 증정한다.

1953년 시드니 하만(Sidney Harman)과 버나드 카돈(Bernard Kardon)에 의해 설립되어 올해 70주년을 맞이한 하만카돈은 최고 수준의 사운드, 우아한 디자인, 그리고 사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드는 오디오 브랜드이다. 자동차, 홈 시네마, 홈 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선도하는 오디오 엔지니어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통해 오랜 기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운 사운드로 사랑받아왔다.

카오디오 분야에서 하만카돈은 1992년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SUV부터 세단, 스포츠카, 전기차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차량에 장착되며 풍부하고 가치 있는 역사를 이루어 냈다. 현재, BMW, 미니, 스바루, 볼보, 폴스타, 폭스바겐, 르노 등 다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에서 하만카돈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2018년부터 현대자동차와 기아에 하만카돈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현대자동차의 해외 판매 모델, 기아 국내 및 해외 판매 모델에서 하만카돈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