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 고품격 프리미엄 케이블 '퓨전 1(FUSION 1)' 런칭
상태바
소리샵,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 고품격 프리미엄 케이블 '퓨전 1(FUSION 1)'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08.2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새로운 커스텀 케이블 '퓨전 1(FUSION 1)'을 출시했다. 이펙트 오디오는 고품질의 이어폰/헤드폰 케이블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싱가포르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하이엔드 사운드를 선사하며 오디오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퓨전 1은 이펙트 오디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퓨전 시리즈의 첫 케이블로, 자사 역사상 가장 많은 양의 선재와 다양한 구조 결합을 통한 새로운 설계 기법을 이용해 제작했다. 사운드의 모든 디테일을 표현할 만큼 높은 해상도와 함께 넓고 입체적인 사운드 스테이지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며, 강력한 저역과 부드러운 질감의 중고역, 섬세한 고역이 조화를 이루어 보다 생생하면서도 편안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퓨전 1은 엄선된 UP-OCC 주조 공법의 금 도금 은, 순은과 순동, 총 세 가지 소재를 혼합해서 만든 케이블로, 솔리드 동 코어를 40개의 멀티 사이즈 코어 번들이 감싸는 독자적인 3중 레이어링 구조를 채택해 극한의 명료함과 해상도와 함께 보다 정확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금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퓨전1은 로즈 골드와 라이트 골드의 나선형 패턴이 돋보이는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뛰어난 유연성으로 더욱 편안한 사용감과 높은 내구성을 가졌다. 또한 커넥터 단자 교체가 가능한 'ConX Basic(MMCX/2Pin)'과 'TermX Basic(2.5mm/3.5mm/4.4mm)' 플러그 단자를 모두 제공해 다양한 음향 기기와의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퓨전 1은 이어폰의 성향을 확실히 입체적으로, 능동적으로 바꿔주는 케이블"이라며, "부드러운 질감의 중고음과 함께 저음의 다이내믹도 훌륭하다"고 전했다.

출시 가격은 155만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