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블랙&레드 감성의 커스텀 수랭 게이밍 PC ‘스칼렛’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블랙&레드 감성의 커스텀 수랭 게이밍 PC ‘스칼렛’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8.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블랙&레드 감성의 커스텀 수랭 게이밍 PC스칼렛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스칼렛은 블랙&레드 감성의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게이밍 PC. 블랙 베이스 부품에 레드 RGB와 레드 수랭 시스템을 조화시켜 강령하고 미래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프리미엄 게이밍 PC답게 성능도 뛰어나다. AMD의 최고 게이밍 프로세서인 AMD 라이젠 7 7800X3D와 최상급 그래픽카드인 갤럭시 지포스 RTX 4090 SG OC D6X 24GB가 탑재되었다. 메모리는 G.SKILL DDR5-6000 CL36 TRIDENT Z5 RGB J 패키지 (32GB(16Gx2))를 장착했다.

극한의 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내부 발열을 완벽히 잡는 뛰어난 냉각 시스템도 갖췄다. CPU에는 극한의 오버클럭킹이 가능하도록 뛰어난 냉각효과를 가진 CPU 워터블럭이 장착되었으며, 많은 열이 발생하는 GPU, VRAM, MOSFET를 워터블럭과 직접 맞닿게 설계하여 강력한 쿨링 효과 및 조용한 시스템 환경을 구축했다.

몬스타기어 스칼렛의 가격은 7,000,000원으로, 전문가의 손길 아래 꼼꼼하게 조립되어 신뢰성이 높다. 또한, 정품 부품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A/S 걱정도 없다. 제품 관련 문의는 몬스타기어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