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OG Ally(로그 엘라이) 등 구매 고객 대상 ‘라이브 온 에이수스’ 리뷰 이벤트 진행
상태바
ASUS, ROG Ally(로그 엘라이) 등 구매 고객 대상 ‘라이브 온 에이수스’ 리뷰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8.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9월 30일까지 ROG Ally(로그 엘라이), 노트북, 데스크톱 등 전 제품 대상 구매 고객 리뷰 이벤트 진행
- 리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음료 기프티콘 증정…SNS에 리뷰 업로드 시 상품권 등 경품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오는 930일까지 ‘ROG Ally(로그 엘라이)’를 포함해 노트북, 데스크톱 등 주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Live On ASUS(라이브 온 에이수스)’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Live On ASUS(라이브 온 에이수스)’ 리뷰 이벤트는 ROG Ally(로그 엘라이) ROG 라인업을 포함한 게이밍 제품은 물론, 젠북 및 비보북 등의 컨슈머 노트북, 데스크톱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리뷰 등록은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G마켓, 11번가, 위메프 등 구매한 오픈마켓 사이트 내 명시돼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한 후, 리뷰 인증샷 또는 URL을 업로드하면 된다.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들은 개인 SNS에 리뷰를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영수증 인증과 함께 리뷰 URL을 올리면 된다. 리뷰를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경품은 모바일 쿠폰 형태로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개인 SNS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에 추가적으로 리뷰를 남긴 후 인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신세계 5만원 상품권 및 도미노 피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리뷰 콘텐츠 내 제품명, #데일리에이수스 해시태그 언급이 필수다. 당첨자는 매월 첫째 주 금요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ROG Ally(로그 엘라이)는 윈도우 기반의 게이밍 핸드헬드 PC,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MD Ryzen Z1 익스트림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8.6테라플롭스의 그래픽 처리 능력으로 AAA급 게임을 60FPS로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성능과 더불어 120Hz FHD(1080p) 해상도를 제공하는 7인치 터치스크린 패널을 장착해 게임 시 선명한 비주얼을 구현한다.

게이밍 노트북 중 ROG 플로우 Z13, ROG 플로우 X16 등의 ROG 플로우 시리즈는 다양한 사용 환경을 지원하는 폼팩터에 최신 지포스 RTX 40시리즈를 탑재해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갖춘 라인업이다.

컨슈머 노트북 중 젠북 S 13 OLED10.9mm의 초슬림 두께와 1kg의 초경량 무게로 전 세계에 출시된 13인치 OLED 노트북 중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극강의 휴대성에 더해 ASUS의 혁신적인 기술로 최고의 품질 보장하는 ‘ASUS 루미나(Lumina) OLED’를 장착해 사실적이고 생생한 표현력까지 겸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해당 리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