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버전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 패키지 8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PS5 버전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 패키지 8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8.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1인칭 슈팅 게임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Immortals of Aveum)’PlayStation 5 패키지 제품을 822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은 심연의 끝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정예 전투 마법사 군대에 합류하는 잭의 이야기를 다루는 1인칭 싱글 플레이어 마법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루시움 최고의 수호자 집단인 불멸자 기사단에 합류하여 아베움의 미래를 구하기 위해 영원전쟁 양쪽 세력의 병사들과 함께 아베움의 과거에 얽힌 미스터리를 밝혀 나가게 된다.

또한 게임에는 25가지 이상의 주문과 80가지 이상의 능력이 존재하며, 이들을 잠금해제하고 업그레이드 하면서 빠르고 유동적인 주문 기반의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의 게임 특징은 아래와 같다.

전투 마법사 되기: 루시움 최고의 수호자 집단인 불멸자 기사단에 합류하여 엘리트 트라이아크 마그누스인 잭이 되세요.

마법 마스터하기: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빠르고 유동적인 주문 기반의 1인칭 전투를 즐기세요. 플레이어는 기발한 연속 공격과 타이밍 좋은 반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문 사용하기: 25가지 이상의 주문과 80가지 이상의 능력을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수백 가지 이상의 마법 장비를 발견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제작하여 세 가지 마법을 넘나드는 플레이 스타일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세요.

심연의 끝에서 세상을 구하기: 잭과 루시움의 엘리트 불멸자들은 미래를 구하기 위해 아베움의 과거에 얽힌 미스터리를 밝혀내야 합니다.

 

 

822일 국내 정식 발매된 PlayStation 5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