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 애즈락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 시 ‘P의 거짓’ 번들 프로모션
상태바
디앤디, 애즈락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 시 ‘P의 거짓’ 번들 프로모션
  • 이백현
  • 승인 2023.08.21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제품 : 애즈락 라데온 RX 7000, RX 6000 시리즈 그래픽카드
유명 소설 ‘피노키오’를 재해석한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액션
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로 6가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혜택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혁신적인 기술로 글로벌 PC DIY 마켓을 리딩하는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 라데온 RX 7000 또는 RX 600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올해 최고의 기대작 ‘P의 거짓’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8일 이후 구매자부터 응모가 가능한 본 프로모션은 디앤디에서 유통하는 애즈락 라데온 RX 7000 시리즈와 RX 600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 시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라이젠 커뮤니티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의 거짓’은 대한민국의 게임 개발사 네오위즈 산하의 ROUND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3인칭 액션 RPG로 유명 소설 피노키오를 원작으로 한 다크 판타지 소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9세기 말 근대 유럽의 벨 에포크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가상의 스팀펑크+디젤펑크풍의 도시 크라트를 배경으로 제페토의 인형을 플레이하게 된다.

‘P의 거짓’은 2022년 8월 게임스컴 오프닝 라이브에서 공개된 이후 전 세계 소울라이크 팬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으며 오는 9월 19일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