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과 함께하면 나도 최고의 플레이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과 함께하면 나도 최고의 플레이어'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8.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에서 게이밍 성능도 강력한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로 인텔과 함께하면 나도 최고의 플레이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아이컴프리, 영재컴퓨터, 마이피씨샵, 피씨사자,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레드빗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인텔 13세대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정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E코어가 증가해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자랑하는 차세대 게이밍 플랫폼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해당 프로모션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E코어뿐만 아니라 인텔 13세대 코어 i5 프로세서 이상의 제품은 인텔 스마트 캐시인 L3 캐시가 증가했으며, 인텔 13세대 코어 i5 K 프로세서 이상의 제품은 L2 캐시도 증가하여 게임 플레이는 물론 콘텐츠 제작에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최대 6GHz를 자랑하는 인텔 13세대 코어 i9 프로세서는 24개의 코어와 32개의 스레드를 갖고 있으며, 인텔 13세대 코어 i7 프로세서는 16개 코어와 24스레드, 인텔 13세대 코어 i5 프로세서는 최대 14 코어와 20스레드를 갖는다.

코어와 스레드의 증가로 동작속도가 올라간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인텔 13세대 코어 i5 K 프로세서 이상에 한하여 DDR5 메모리 지원은 최대 5600 MHz까지 증가하였으며 DDR4 메모리도 지원해 원하는 가격대로 PC를 구성하는 것이 더욱 쉬워졌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콘텐츠 작업 성능에도 뛰어나고 게임 플레이 시에도 막힘없는 성능을 자랑하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즐거운 게임 환경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선택과 호응을 받고 있는 인텔 13세대 코어 i5-13400F 프로세서는 지난 세대와 다르게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가 적용되어 P코어와 E코어가 나뉜 구조를 갖는다. 캐시 메모리 증가를 통해 더욱 다양한 게임을 즐기기 적합한 성능을 통해 게임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