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 ‘유니티 개발자 밋업 코리아’ 개최
상태바
유니티,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 ‘유니티 개발자 밋업 코리아’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8.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니티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 ‘유니티 개발자 밋업’ 오는 17일 11시 실시
- 최신 앱 비즈니스 수익화 노하우 및 유저 확보 트렌드 인사이트 제시
- 유니티 레벨플레이 본사 및 한국 담당자가 직접 소개하는 활용법과 최신 인사이트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및 성장 플랫폼 유니티(Unity)는 앱 및 게임 비즈니스 개발자를 위한 유니티 레벨플레이 활용 방법과 다양한 인사이트를 살펴보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 유니티 개발자 밋업(Unity Developers MeetUp)’을 오는 817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니티 개발자 밋업은 현재 앱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그만큼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환경에서 앱 및 게임 개발자라면 반드시 참고할 최신 앱 비즈니스 수익화를 비롯해 유저 확보 트렌드, 그리고 유니티 레벨플레이 활용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실무 경험을 갖춘 유니티 레벨플레이 전문가들과 함께 주요 인사이트를 짚어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온-오프라인 병행되어 진행되는 만큼 오프라인은 유니티 서울 오피스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은 줌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특히, 모바일 앱과 게임을 더욱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와 유니티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및 활용 사례를 소개하고자 유니티 레벨플레이 담당 한국 및 본사 담당자가 연사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는 유니티 그로우(Unity Grow) 크리스 원(Chris Won) 시니어 개발 지원 엔지니어 유니티 레벨플레이(LevelPlay) 그로스 총괄 유발 로탄(Yuval Lotan) 유니티 그로우(Unity Grow) 그로스 전략 매니저 미리 슬리막(Miri Shlimak) 유니티 그로우(Unity Grow) 시니어 프로덕트 매니저 첸 미즈라히(Chen Mizrahi) 등 전문가들이 대거 연사로 참여한다.

연사들은 오전 11시부터 각 세션별로 유니티 스토리 및 활용 사례를 시작으로 유니티 레벨플레이 소개와 연동 방법등 다양한 세션을 진행한 후,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과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올해 하반기, 유니티 레벨플레이 2023 방향성 및 신규 업데이트 플랜을 공유하는 유니티 레벨플레이 2023 로드맵도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앱 경제 시대에서 앱 및 게임 비즈니스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는 유니티 레벨플레이 활용에 대한 모든 인사이트와 활용 사례를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 유니티 개발자 밋업 사전등록은 행사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