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인천 스퀘어원에 국내 6번째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오픈
상태바
SIEK, 인천 스퀘어원에 국내 6번째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오픈
  • 남지율
  • 승인 2023.07.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소재 복합 쇼핑몰 스퀘어원 3층에 국내 6번째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가 위치한 스퀘어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대형 복합 쇼핑몰이다. 스퀘어원은 인천 1호선 동춘역 1번 출구 부근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높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매장은 스퀘어원 3층 주차장 반대편 엘리베이터 옆에 위치해 있으며, 규모는 약 101.23제곱미터(약 30.6평)이다.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에서는 콘솔 기기와 다양한 게임 타이틀, 주변기기, 플레이스테이션 굿즈 등 약 1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이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5(이하: PS5) 및 플레이스테이션 VR2 체험존도 마련되어 있다. 매장에는 제품 컨설턴트가 상주해 방문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며 특별 프로모션, 할인 정보 등 맞춤형 전문 상담도 제공한다.

SI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만의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