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화면으로는 뭔가 아쉽다! 디아블로 4, 큰 화면으로 실감 나게 즐기기
상태바
작은 화면으로는 뭔가 아쉽다! 디아블로 4, 큰 화면으로 실감 나게 즐기기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7.2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아블로 4는 쿼터뷰 방식의 액션 RPG. 일반적인 플레이 중에서는 모니터에서 즐기기에 문제없지만, 시네마틱 영상을 제외한 이벤트 장면은 모두 게임 플레이 화면에서 약간 확대되어서 보여준다. 또한, 거대 보스와의 전투도 작게 보이기 때문에 뭔가 웅장함이 느껴지지 않아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다.

이러한 실망감이 있던 게이머라면 보다 큰 화면에서 디아블로 4’를 즐기는 것으로 만족도를 올릴 수 있다. 큰 화면에서 디아블로 4’를 즐기면 이러한 실망감을 해소할 수 있다. 이벤트 장면도 더 자세하게 볼 수 있고 거대 보스와의 전투도 웅장하게 즐길 수 있다. 더함 우버 기어 게이밍 TV디아블로 4’를 더 재밌고 몰입감 높게 즐기게 해주는 스마트 TV.

 

 

악마를 사냥하러 떠나자!

디아블로 4’는 시리즈 최초로 오픈 월드 방식을 채택했다. 게이머는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돌아다닐 수 있으며, 디아블로 세계를 탐험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방을 만들어 들어가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오고 가면서 다른 플레이어와도 만날 수 있는 등 기존 디아블로와는 다른 분위기의 작품이다.

액션성은 더욱 강화되었으면서 디아블로 시리즈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는 더욱 잘 살려냈다. 또한, 음산하면서 중후하고 낮은 음악도 호평받았다. 따라서 디아블로 4’를 제대로 즐기려면 어두운 색감을 제대로 표현하면서도 캐릭터와 적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다. 게다가 중저음을 제대로 출력해 주는 스피커나 사운드 시스템도 있어야 한다.

 

오픈 월드 방식을 채택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어두운 분위기의 게임인 만큼 정확한 색감이 필요하다.

 

이벤트 장면이나 보스와의 전투 등에서 큰 화면으로 즐기는 것이 좋다.

 

 

더함 우버 기어 게이밍 TV

더함 우버 기어 게이밍 TV55인치, 65인치, 75인치 모델이 있다. 이중 더함 우버 GEAR UG551QLED IPS SMART HDR 2022H55인치 모델로, ‘디아블로 4’를 더 압도적인 화면에서 즐기고 싶은 게이머에게 추천한다.

더함 우버 기어 게이밍 TV는 이름만 게이밍 TV인 제품과 달리 다양한 게임 관련 기능을 갖춘 게이밍 TV. 4K UHD 고해상도에서 최대 120Hz 주사율을 지원한다. 60Hz 주사율을 갖춘 일반 TV보다 2배 더 높은 주사율을 갖춰 빠른 화면 전환이 일어나는 게임도 보다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게임 관련 기능도 탑재했다. AMD 프리싱크로 화면이 중첩되어 찢어져 보이는 티어링 현상을 억재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VRR(가변 재생 빈도), ALLM(자동 저지연 모드), MEMC(동작 예측 및 보정) 등의 고급 기능도 적용됐다.

또한, 48Gbps 대역폭을 지원하는 HDMI 2.1 단자를 2개나 갖췄다. 한쪽 단자에는 고성능을 갖춘 콘솔 게임기인 PS5를 연결하고 다른 단자에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나 게이밍 데스크톱 PC를 연결해 원하는 대로 바꿔가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4K UHD 해상도에 120Hz 고주사율을 지원해 큰 화면으로 부드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디아블로 4 플레이 적합

더함 우버 기어 게이밍 TV800nitQLED가 적용된 12bit IPS 패널을 달아 화려하고 정확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10억개 이상의 색상 음영을 제공하는 퀀텀 닷 기술에 IPS 패널이 더해져 더 넓고 더 정확하고 더 균형 잡힌 QLED의 색표현력을 제공한다. Wide Color Gamut 기술을 통해 실제와 같은 생생한 색상이 생성되므로 현실 세계와 가장 유사한 색을 재현한다.

또한, 독립적으로 제어되는 Full Array Local Dimming이 적용되어 각 Zone마다 백라이트를 정밀하게 제어한다. 더 풍부한 블랙 색상을 보여주며, 영상을 더 정확하고 생생하게 보여준다. TV 자체에 내장된 조도 센서를 통해 주변 밝기 수준을 자동으로 감지해 최적의 밝기와 대비를 제공한다.

게다가 외부 환경에 따라 영상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돌비 비전 IQ를 비롯해 HDR10+/HDR10, IMAX Enhanced, HLG 등을 지원해서 게임과 영상 콘텐츠를 더 뛰어난 화질로 즐길 수 있다. TV 본체에 서브우퍼가 배치되어 있어 더 박력 있는 사운드를 재생하며 돌비 애트모스 입체음향도 지원한다.

 

Wide Color Gamut 기술을 통해 실제와 가장 유사한 색을 재현한다.

 

독립적으로 제어되는 Local Dimming Zone을 통해 더 정확하고 생생한 영상을 보여준다.

 

 

직접 확인해 보기

그렇다면 더함 우버 기어 게이밍 TV디아블로 4’를 직접 플레이해 보자.

 

이벤트 장면을 더 큰 화면으로 더 생생하게 볼 수 있다.

 

정확한 위치에 스킬을 사용하기 편하다.

 

화면이 큰 만큼 난전에서도 적을 파악하기 쉽다.

 

명암 구분이 뛰어나 어두운 화면에서도 적 구분이 잘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