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와 함께 하는 디아블로 4 기획전
상태바
11번가와 함께 하는 디아블로 4 기획전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7.27 15: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마침내 66, ‘디아블로 4’가 출시되면서 본격적으로 성역의 문이 열렸다. 수많은 악마 사냥꾼이 성역으로 몰려들었고 지금도 악마와 전쟁 중이다. ‘디아블로 4’는 블리자드 역대 최고의 사전 판매량을 기록하며 역대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된 게임으로 기록되었다.

악마와 관련된 게임인 만큼, 6과 관련된 기록이 많다. 66일에 출시했으며, 출시 5일 만에 66,600만 달러 판매를 돌파했다. 이외에도 수많은 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어느덧 디아블로 4’가 출시된 지 2달이 가까워지고 있지만, 그래도 게이머의 관심은 여전하다. 바로 디아블로 4’의 첫 번째 시즌이 721일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첫 번째 시즌인 악의 종자 시즌에서는 신규 콘텐츠와 악의 심장을 사용하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이 추가되어 새로워진 시즌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새로워진 디아블로 4’를 더욱 재밌게 즐기려면 이에 걸맞은 게이밍 기기를 사용해야 한다. ‘디아블로 4’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 데스크톱 PC, 스마트 TV, 게이밍 기어 등을 소개해 본다.

 

 

Dell Alienware m18

Dell Alienware m18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지포스 RTX 40 시리즈의 조합으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18인치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이다. RTX 40 시리즈를 갖춘 덕분에 디아블로 4에서 DLSS 3.0을 활성화할 수 있다.

CPU는 최대 인텔 코어 i9 13980HX를 선택할 수 있고 그래픽카드는 RTX 4090 옵션도 갖춘 만큼 하드코어 게이머의 니즈도 충족한다. Dell의 노하우가 담긴 Alienware Cryo-tech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서도 스로틀링 현상을 최소화한 점도 특징이다디스플레이는 QHD+(165Hz)FHD+(480Hz) 옵션 중 원하는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

 

Dell Alienware x16 R1

Alienware x16은 강력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이다. 옵션에 따라 최대 인텔 코어 i9-13900HK와 지포스 RTX 4090이 탑재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어 데스크톱을 대체할 게이밍 노트북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특히, 일부 옵션에서는 체리 MX 울트라 로우 프로파일 스위치까지 선택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의 품질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16형 디스플레이를 품어 일반 노트북보다 더욱 시원한 비주얼을 제공하며, QHD+(165Hz)를 충족하는 만큼 게임 플레이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발열 제어에도 진심이다. Cryo-tech의 적용으로 장시간 게임 플레이도 안정적이다.

 

Dell Alienware x14

Dell Alienware x14는 휴대성에 집중한 14인치 게이밍 노트북이다. 평범한 14인치 디스플레이가 아닌 QHD+(165Hz)가 적용된 만큼 게임의 세밀한 디테일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으며, 응답속도는 3ms에 불과하다.

CPU13세대 인텔 코어 i7-13620H를 품었는데, 10코어 16스레드 구성을 지녀 쾌적한 게임 구동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지포스 RTX 4050 또는 RTX 4060을 선택할 수 있어 디아블로 4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Alienware 특유의 멋진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무게는 1.91kg에 불과하다.

 

더함 우버 GEAR UG551QLED IPS SMART HDR 2022H

55인치 게이밍 TV, ‘디아블로 4’를 더 압도적인 화면에서 즐기고 싶은 게이머에게 추천한다. 4K UHD 고해상도에서 최대 120Hz 주사율을 지원해 60Hz 주사율을 갖춘 일반 TV보다 2배 더 높은 주사율을 갖춰 빠른 화면 전환이 일어나는 게임도 보다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게임 관련 기능도 탑재했다. AMD 프리싱크로 화면이 중첩되어 찢어져 보이는 티어링 현상을 억재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VRR(가변 재생 빈도), ALLM(자동 저지연 모드), MEMC(동작 예측 및 보정) 등의 고급 기능도 적용됐다. 또한, 48Gbps 대역폭을 지원하는 HDMI 2.1 단자를 2개나 갖췄다.

 

Razer Nommo V2

Razer Nommo V2는 게이머를 위해 태어난 게이밍 스피커다. 5.5인치 드라이버를 장착한 하향식 서브 우퍼를 갖췄기 때문에 웅장한 저음역대를 실감나게 구현할 수 있으며, Razer Chroma RGB 후면 투사 조명(디아블로 4 조명 연동 가능)을 갖춰 데스크 셋업의 완성도를 높인다.

알루미늄 페이즈 플러그가 장착된 3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를 품었고 THX Spatial Audio 기능을 통한 가상 7.1 서라운드 구현을 지원한다. 또한, 최대 음압 레벨이 98dB에 달하는 만큼 큰 볼륨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W101P

위즈맥스(WIZMAX) W101P’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컬러에 광축 스위치로 완전방수를 구현한 게이밍 키보드다. 화려함을 강조한 타 게이밍 기어와 달리 차분하고 단순한 요소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키보드 백라이트도 화이트 색상으로 꾸며 이를 부각시켰다.

위치는 스위치 중심축이 센서의 광신호를 끊어 입력하는 구조인 지시안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적용, 빠른 반응성을 구현했다. 스위치 내부에는 타건감을 구현하기 위한 장치가 내장되어 기계식 키보드의 감각을 낸다. 1억회 스위치 수명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 스위치 교환이 이뤄질 수 있는 구조를 통해 개인이 쉽게 제품을 유지보수하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닉스 WIZMAX 850W 80PLUS SILVER ATX3.0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규격 ATX 3.0을 만족하는 위즈맥스 실버(WIZMAX SILVER) ATX 3.0’는 동급 파워서플라이 중 유일하게 ATX 3.0 규격이 적용된 제품이다ATX 3.0 규격은 출력 성능과 효율을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먼저 충격계수(Duty Cycle) 10%를 기준에서 정격 전력의 최대 200%를 순간적(1만분의 1)으로 허용해야 한다.

PCI-E 장치(그래픽카드)도 정격 출력의 최대 300%를 순간적으로 견딜 수 있어야 하며, 10W 혹은 최대 출력의 2% 수준인 초저부하 출력 하에서도 60% 이상 효율을 유지해야 한다. 위즈맥스 실버 ATX 3.0은 이 규격에 맞춰 설계되어 안정성과 효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 EH1-몬드리안

감성적인 PC 케이스를 지향하는 마이크로닉스 이모션(EMOTION) 시리즈의 일원인 EH1-몬드리안은 네덜란드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Piet Mondrian)’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케이스다.

제품의 전면은 직선과 삼원색으로 꾸며졌으며, 패널은 기본 구성 외에 사용자 마음대로 변경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3분할된 영역에 크기와 색상이 다른 9가지 패턴을 조합하면 총 27가지 조합으로 색상을 꾸밀 수 있다. 최대 43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할 정도로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며 케이스와 일체감 있는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있다. 또 최대 6개의 aRGB 냉각팬을 연결하는 컨트롤러도 함께 제공된다.

 

티피링크 Archer AXE300

티피링크 Archer AXE300은 통합 16000Mbps의 무선 속도와 ‘10기가 포트를 지원하는 Wi-Fi 6E 공유기로 2GHz 쿼드 코어 CPU와 쿼드 밴드가 지원돼 350대 이상의 기기에 연결해도 끊김 없이 빠른 무선 인터넷 및 디아블로 4를 즐길 수 있다. 160MHz 채널폭으로 2배 더 많은 처리량이 제공되며 16스트림 쿼드 밴드 Wi-Fi로 사용 가능한 대역폭이 증가되어 혼잡이 감소하고 최대 속도를 실현 시켜준다.

또한, 2개의 10G 멀티 기가비트 단자를 지원하며 2.5Gbps 1Gbps WAN/LAN 단자도 지원된다. 1GB 메모리와 2GHz 쿼드 코어 64비트 CPU를 품어 전송 부하가 높은 환경에서도 빠른 연결과 최소한의 지연 시간을 제공한다.

 

몬스타기어 클러스터 일체형수냉 AMD7800X3D RTX4070Ti 32G

디아블로 4’는 물론, 어떠한 게임도 4K UHD 해상도에 높은 옵션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고성능 게이밍 조립 PC. 라이젠 7 7800X3D CPU와 지포스 RTX 4070 Ti 그래픽카드, DDR5 6000MHz 32GB 메모리 등 하이엔드 부품으로 구성되었다. 게임 플레이는 물론, 3D 렌더링이나 4K 영상 인코딩, 시각 디자인 아키텍처 빌드 등 다중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작업 환경에도 적합하다.

완벽한 게이밍 성능과 고급스러운 블랙 디자인에 극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는 뛰어난 냉각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특히 몬스타기어의 전문 엔지니어가 꼼꼼하게 부품 테스트와 호환성 체크, 품질 검증까지 완벽하게 진행한 후 출고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몬스타기어 아쿠아67 RGB 핫스왑 기계식 커스텀 유무선 투명키보드

아쿠아67 RGB 핫스왑 기계식 커스텀 유무선 투명키보드는 투명 하우징이 특징인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다. 흔하게 볼 수 없는 클리어 디자인이며, 키캡까지 투명해 스위치 및 PCB 기판이 모두 노출되어 화이트&클리어 감성을 극대화했다.

투명한 디자인의 리니어 스위치, 카일 Cilone Limaciina Swich가 기본 제공되며, 핵심 부품이 모두 투명한 클리어 타입으로 제작되어 디자인적 일체감을 보여준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가스켓 마운트를 적용해 정숙한 타건음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RGB 모드도 지원한다. 블루투스 5.0, 2.4GHz 무선, 유선 등 3가지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하고 3,75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 ARENA MULTI DESK 게이밍책상

제닉스 ARENA MULTI DESK 게이밍 책상은 책상에 앉아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한 1260mm/1680mm의 사이즈를 갖췄고, 최소 675mm, 최대 810mm 높이 조절이 가능한 8단 조절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의자 다리가 탑재됐다.

앞뒤 구분 없는 상판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지지대와 사다리꼴 다리는 흔들림 없이 견고함을 유지해 준다. LPM 공법 카본으로 이질감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며, 액세서리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 안전하게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 복잡한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멀티탭 트레이가 있다.

 

제닉스 ARENA-X FOOT REST 발받침 의자

제닉스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발받침 의자는 뒤로 180° 기울어지는 틸팅과 인체공학 레이싱 버킷 시트, 그리고 다리를 받쳐주는 받침대까지 적용한 게이밍 의자다. 틸팅 기능에 상하, 좌우, 높이 조절까지 가능한 3D 팔걸이와 접이식 발 받침대를 더해 극강의 편안함을 완성했다.

등받이를 젖히고 발 받침대를 펴면 의자에 편안히 기대 누울 수 있으며, 시트의 각도는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버킷 시트가 사람의 앉은 자세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유럽 시험 기관에서 인증 받은 Class-4 가스리프트는 최대 150kg 하중을 지지하며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목과 허리를 받쳐주는 쿠션은 탈착이 가능하다.

 

마이크론 Crucial T700 Gen5 SSD

Crucial T700 Gen5 SSD는 인텔 13세대 코어 및 AMD Ryzen 7000 시리즈 CPUPCIe 5.0 데스크톱 및 마더보드 용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마이크론의 최첨단 232TLC(Triple Level Cell) 낸드 플래시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PCIe Gen4 기반 SSD보다 거의 두 배 가량 빠르며, 최대 12,400MB/s의 순차읽기 속도를 제공한다.

Crucial T700 SSDMicrosoft DirectStorage GPU 압축 해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고해상도 텍스쳐를 최대 60% 빠르게 렌더링하고 프로세서의 사용량을 최대 90%까지 낮추어 더욱 빠른 애플리케이션 실행과 멀티태스킹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SK하이닉스 Platinum P41 M.2 NVMe

SK하이닉스 Platinum P41 M.2 NVMe SSDSK하이닉스의 소비자용 SSD로는 최초로 4세대 PCIe를 기반으로 한 NVMe SSD 제품으로, 현재 소비자 시장에 선보인 제품군 가운데 최고 수준의 속도와 안정성까지 갖춰 PC·랩톱, 콘솔 게임기 등에서 향상된 성능을 추구하는 하드코어 게이머, 전문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성능 제품이다.

SK하이닉스의 차세대 176단 낸드플래시와 D, 컨트롤러에 이르기까지 핵심 부품을 자체 설계·생산했으며, 독자적인 하이퍼라이트 기술이 탑재돼 고성능은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전력 효율성을 구현했다. 최대 7,000MB/s의 순차 읽기 속도와 최대 6,500MB/s의 순차 쓰기 속도를 제공해 뛰어난 성능을 지녔다.

 

앱코 H150A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앱코 H150A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 대칭형 게이밍 마우스다최신 게이밍 마우스의 트랜드인 경량 설계가 적용됐다. 외부 쉘에 타공이 적용된 마우스가 아님에도 실측 무게는 57g에 불과하다.

기본적으로 무게가 가벼운 만큼 무빙에 특화된 모습이고 8천만회 클릭 내구성을 갖춘 HUANO 스위치의 클릭감도 디아블로 4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한다휴대성에도 집중한 모습이다. 마우스 하단에 2.4GHz 무선 동글 수납 공간을 적용해 더욱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앱코 AN03 옵티컬 게이밍 키보드

앱코 AN03 옵티컬 게이밍 키보드는 스펙상 입력 수명이 1억회에 달하는 A 광축 스위치가 적용된 게임 특화 키보드다. 디아블로 4가 연상되는 다크 그레이 & 버건디 컬러가 적용됐으며, 게임 플레이에 꼭 필요한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한다. 1,000Hz 지원으로 빠르게 입력되는 것 역시 주된 특징 중 하나다.

IP68 방수/방진 및 핫스왑을 지원해 더욱 긴 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스위치는 클릭감이 있는 방식으로 PC방 키보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찰칵거리는 느낌을 얻을 수 있어 누르는 즐거움이 있다.

 

ASUS ROG AZOTH

ASUS ROG AZOTH는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에서 볼 수 있는 DIY 기능을 갖춘 75% 크기 게이밍 키보드다. 핫스왑 기능, 사전 윤활 처리된 ROG NX 기계식 스위치 및 키보드 스태빌라이저 등으로 뛰어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실리콘 개스킷과 3중 완충 구성으로 소음을 최대한 줄였다. ROG 전용 스위치인 NX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되었는데, 이 스위치는 스프링 소음을 제거하기 위해 윤활 처리된 스템과 베이스 하우징이 적용되었다. 핫스왑 가능 스위치가 탑재되어 키보드를 원하는 대로 커스텀할 수 있으며, 손쉬운 커스텀을 돕기 위해 DIY 스위치 윤활유 키트가 포함되었다.

 

ASUS ROG HARPE ACE AIM LAB 무선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HARPE ACE AIM LAB은 에임 랩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설계된 게이밍 마우스다. 플레이어의 퍼포먼스를 분석하여 자신의 강점과 개별 플레이 스타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설정을 제공하는 에임 랩 설정 최적화 도구를 제공한다.

정밀도를 위해 최대 36,000dpi 1cpi 미만의 편차를 갖춘 ROG 에임포인트 광학 센서를 탑재했다. 여기에 ROG 스피드노바 무선 기술로 2.4GHz RF 모드에서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과 최대 90시간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전력 효율성을 보장한다. 장착된 ROG 마이크로 스위치의 수명은 7천만회 클릭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54g 무게로 오래 사용해도 손목이 편안하다.

 

크리에이티브 PEBBLE 2.0

조약돌에서 영감을 얻은 Creative PEBBLE 2.02채널 스피커로 USB를 통해 전원을 공급받으며, 3.5mm 아날로그 케이블을 통해 신호를 전달받아 소리를 출력하는 구조로 설계됐다. 후면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배치해 깊이감 있는 중저음을 표현해준다. 45°각도로 설계된 유닛은 청취자의 귀를 향하고 있어 탁월한 음향 전달력을 구현한다.

위성 스피커의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 모두 11cm로 매우 좁은 공간에도 놓을 수 있으며, RMS 4.4W 출력을 자랑하는 2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 유닛은 전음역대에서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볼륨 노브를 통해 직관적인 소리 크기 조절이 가능하다.

 

ASUS ROG DESTRIER ERGO 인체공학 메쉬 게이밍의자

ASUS ROG DESTRIER ERGO는 미래 지향적 디자인의 프레임과 메시 디자인으로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게이밍의자다. 세세한 부분까지 조절 가능한 파츠는 최상의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최대 14cm 조절 가능한 360° 발걸이로 모바일 및 콘솔 게임에 최적화된 높이와 각도를 제공한다.

또 머리 부분의 어쿠스틱 패널은 후방에서의 100dB 소음을 68dB로 감쇄시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뛰어난 내구성의 재질 및 리프트를 사용해 최대 150kg의 하중을 지지할 수 있으며, 등받이는 통기성 좋은 메쉬 재질로 오래 앉아도 처음과 같은 산뜻한 느낌을 준다.

 

ASUS ROG RAIKIRI 유선 게임패드

ASUS ROG RAIKIRI는 엑스박스 인증을 받은 유선 게임 컨트롤러다. 2개의 후면 버튼, 깊이 조절이 가능한 트리거, 감도 및 반응 속도 커스텀 기능, 오디오 출력을 위한 ESS DAC 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후면 버튼은 게임 내 명령으로 프로그래밍하거나 조이스틱 감도 전환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트리거의 경우 빠른 트리거 사용을 위한 잠금 모드를 제공하며, 데드 존을 전용 소프트웨어로 설정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조절 가능하다. Remap 버튼, RGB Aura 조명 등을 전용 소프트웨어로 제어할 수 있다. 3m 길이의 USB Type-C to A 분리형 케이블을 함께 제공한다.

 

ASUS ROG DELTA S

ASUS ROG DELTA S는 다른 USB 헤드셋과 차별화된 성능을 지닌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이다. 업계 최고 수준의 하이파이급 ESS 9281 QUAD DAC를 탑재해 중저음에서 초고음까지 무손실 오디오 처리를 제공한다. 또한, 4개의 신호를 조합해 130dB SNR로 더 선명한 소리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FPS 게임에 매우 적합하다.

여기에 ASUS Essence 드라이버가 강력한 베이스와 최적화된 게임 오디오를 제공해 더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다층 PCB와 특수 레이아웃 설계를 활용하여 전자기 간섭을 줄이고 순수한 오디오를 제공하는 하이퍼 라운드링 기술도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영성 2023-08-01 16:33:22
제목에서는 분명히 11번가와 함께 하는 디아블로 4 기획전 이라고 써놓고
본문에는 11번가에 대한 이야기나 디아블로 4 기획전에 대한 이야기는 전혀 없고.
이건 업체 홍보용인건지 기사인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