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W202TW 무선 마우스 출시, "어디서든 가볍고 조용하게"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W202TW 무선 마우스 출시, "어디서든 가볍고 조용하게"
  • 이백현
  • 승인 2023.07.2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 저소음 스위치와 무선연결 지원 등의 특징을 두루 갖춘 마우스 ‘위즈맥스(WIZMAX) W202TW’를 출시한다.

위즈맥스 W202TW는 소형ㆍ경량화에 초점을 둔 마우스로 게이밍보다 사무 및 모바일 사용 비중이 많은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 블루투스 3.0ㆍ5.0 규격에 대응해 모바일과 노트북 등 다양한 모바일 장비와 연동 가능하며, 2.4GHz 무선 연결도 추가로 지원해 사용자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마우스는 기본 2개의 버튼이 제공되며, 소음이 적은 버튼을 탑재해 조용한 장소에서도 무난히 사용하도록 돕는다.

정확한 포인터 조작을 위해 DPI는 3단계(800ㆍ1,200ㆍ1,600)로 조절된다. 또한 조작 시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무게도 65g(배터리 포함 시 89g)으로 낮춘 점이 특징이다. 배터리는 충전식 대신 어디서든 쉽게 구할 수 있는 AA형 배터리를 장착하게끔 했다.

최범석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사업부문 사장은 “많은 이들이 노트북이나 태블릿으로 업무를 보고 있다. 위즈맥스 W202TW는 가벼운 무게로 들고 다니면서 PC와 노트북, 태블릿 등에 연결할 수 있고, 저소음 스위치로 필요한 작업에 집중 가능하다. 이동이 잦은 소비자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위즈맥스 W202TW 출시를 기념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출시기념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7일까지 컴퓨존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소비자는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상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후에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절차대로 응모하면 10명을 추첨해 자사의 UV-M100 모니터 스탠드를 증정한다.

위즈맥스 W202TW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