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섬니악 게임즈,' 마블 스파이더맨 2' 새로운 트레일러 및 PS5 콘솔 한정판 번들 공개
상태바
인섬니악 게임즈,' 마블 스파이더맨 2' 새로운 트레일러 및 PS5 콘솔 한정판 번들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3.07.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의 역사적인 홀 H에서 열린 패널에서 Insomniac Games(인섬니악 게임즈)가 10월 20일 출시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 5(이하: PS5) 독점 타이틀, '마블 스파이더맨 2'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다수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마블 스파이더맨 스토리의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시작됐다. 크레이븐 일당이 마블의 뉴욕에 도착하면서 그들이 왜 그곳에 왔는지, 누구를, 또 무엇을 사냥하는지에 대한 미스터리한 스토리가 이어진다. 그리고 스파이더맨과 MJ가 크레이븐의 동기를 더 깊이 파헤치는 동안 심비오트는 마블의 뉴욕과 그들이 소중히 여기는 모든 것을 위협하기 시작한다.

지난 5월에 개최한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예고편과 같이, 피터의 새로운 검은색 슈트는 피터에게 새롭고 강력한 심비오트 능력을 부여함과 동시에 그의 성격에 영향을 미친다. 해당 스토리는 이번 예고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피터의 심비오트 파워로 마일즈, MJ, 그리고 해리와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볼 수 있다.

확장된 마블 세계관 속 뉴욕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이제 플레이어는 이스트 강을 건너 브루클린과 퀸즈를 탐험할 수 있다. 상징적인 코니 아일랜드도 새로운 트레일러에 등장한다.

또한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에는 괴물 베놈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됐다. 인섬니악 게임즈의 베놈 스토리 및 캐릭터 제작기와 스토리 트레일러는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널을 마무리하면서, 마블 스파이더맨 2의 분위기를 담아낸 멋진 디자인이 특징인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번들을 최초로 선보였다. 한정판 번들은 심비오트의 강렬함과 변신 능력 및 파워를 PS5 콘솔 커버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디자인에 반영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7월 28일부터 공식 판매점을 통해 예약주문 가능하며, 9월 1일 출시될 예정이다. 예약주문 가능한 제품은 'PS5 콘솔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번들', 'PS5 콘솔 커버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PS5 디지털 에디션 콘솔 커버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등이다. 모든 제품은 전 세계 일부 판매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