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AURA STUDIO 4(오라 스튜디오 4)'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상태바
하만카돈, 'AURA STUDIO 4(오라 스튜디오 4)'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7.2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오디오 명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 Kardon)이 아름다운 하만카돈 시그니처 사운드와 아이코닉한 투명 돔의 시그니처 디자인, 우아한 앰비언트 라이팅으로 사랑받아 온 블루투스 스피커 'AURA STUDIO(오라 스튜디오)' 시리즈의 신제품 'AURA STUDIO 4(오라 스튜디오 4)'를 새롭게 출시한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는 하만카돈만의 아름다운 사운드 미학과 앰비언트 라이트를 더욱 증폭시켜주는 투명 돔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보다 더 특별해진 앰비언트 라이팅이 조화를 이룬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청취자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에 적용된 고유의 채널과 전용 앰프는 모든 음향의 디테일을 선명하게 재현하여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를 형성하는 6개의 어레이 스피커와 깊고 풍부한 베이스 톤을 출력하는 130mm 다운파이어링 서브우퍼가 탑재되어 총 130W의 출력을 제공하며 하만카돈만의 아름다운 시그니처 사운드를 공간 가득 채워준다.

고음역대 사운드를 비롯한 서브우퍼의 베이스 사운드는 스피커 전면의 터치 버튼을 통해 Low/Mid/High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어 청취자의 청취 환경과 취향에 따라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오라 스튜디오 4의 더욱 진화된 앰비언트 라이팅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유기체적인 형태의 파라메트릭(parametric)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폴라 라이트(Polar light), 갤럭시(Galaxy), 파이어(Fire), 레이니 나이트(Rainy night), 클라우드(Cloud)의 5가지 테마의 조명 색상과 패턴을 제공해 청취자의 오감을 일깨우며 음악 감상을 하는 공간까지도 우아하고 아름답게 빛내준다.

한편,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제품 및 패키지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다. 오라 스튜디오 4 제작에는 재활용 패브릭과 알루미늄 및 플라스틱이 사용되었으며 포장에는 친환경 FSC 인증 종이와 콩기름 잉크 인쇄를 적용했다. 이 외에도 절전을 위한 자동 대기 모드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에너지스타(Energy Star) 인증을 받아 에너지 효율성까지 겸비했다.

풍부한 시각적 분위기와 하만카돈 시그니처 사운드의 조화로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는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각 온라인 몰 별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가는 31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