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엑조프라이멀’ 패키지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PS5 ‘엑조프라이멀’ 패키지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7.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 게임 PlayStation 5 버전 엑조프라이멀(EXOPRIMAL)’ 패키지를 714일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엑조프라이멀은 역사상 가장 흉악한 공룡을 인류 최강의 엑소 슈트로 타파하는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 게임이다. 서기 2040, 시공의 왜곡 볼텍스에서 발생하는 공룡 떼에 의해 거리와 사람들이 습격당하는 현상, ‘공룡 재난을 극복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포지션이라고 하는 역할에 특화한 최신예 파워 슈트 엑소 슈트를 몸에 걸치고, 압도적인 수로 몰려오는 공룡에 맞서게 된다.

게임 내 메인 모드 디노 서바이벌을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는 로스트 데이터라는 정보를 수집하고, 데이터베이스의 분석 맵을 업데이트하면서 스토리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갈 수 있다. 모든 수수께끼를 밝히고, 리바이어던을 둘러싼 스토리의 결말에 도달하는 것이 게임의 큰 목표 중 하나다.

 

 

엑조프라이멀 런칭 트레일러

 

2023714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 5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