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하단 LED바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AN01T' 출시
상태바
앱코, 하단 LED바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AN01T'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7.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AN01T RGB BAR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이하: AN01T)'의 출시 특가 연장 소식을 전했다.

AN01T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7월 19일까지 일부 판매처에서 정상가 35,500원에서 약 16% 할인된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N01T는 바디 전면 하단에 LED 바를 배치한 AN02 기계식 키보드의 텐키리스 버전이다. 하단 LED가 은은하게 바닥을 따라 흐르며 데스크를 완전히 색다른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앱코만의 시그니처 키보드이다.

청축, 적축, 갈축 세가지 스위치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보장 수명 5,000만회의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GTMX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하였다. 또, 누구나 쉽게 축을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직접 수리는 물론 원하는 키감으로 커스텀 가능하다.

컬러는 다크그레이, 핑크 두가지로 출시되었다. 다크그레이는 심리스 투톤 키캡으로 블랙 & 그레이 명도 차이로 투톤 조합을 완성하고 레인보우 LED로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핑크는 같은 심리스 투톤 키캡이지만 핑크 단일 LED를 채택하여 부담스럽지 않게 특별한 느낌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기계식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다양한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