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크로마 RGB 조명이 탑재된 게이밍 마우스 '코브라 시리즈' 출시
상태바
레이저, 크로마 RGB 조명이 탑재된 게이밍 마우스 '코브라 시리즈'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7.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커스터마이징, 연결성, 최첨단 기술과 더불어 크로마 조명이 탑재된 대칭형 마우스 'Razer Cobra’(이하: 코브라)' 시리즈를 신규 출시했다.

먼저 '코브라 프로'는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컨트롤 10개, 5개의 온보드 프로파일을 통해 완벽하게 개인화된 새로운 수준의 컨트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Razer hypershift' 기능을 사용해 기존 할당 키 위에 보조키 입력을 일시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어 무한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Razer Chroma RGB(레이저 크로마 RGB)'를 지원하는 코브라 프로는 11개의 조명 구역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 개인에 맞는 몰입감 넘치는 조명 세팅을 할 수 있다. Razer Synapse를 통해 약 1,680만 가지의 수많은 색상과 더불어 250개가 넘는 게임 동기화를 통해 극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스마트디밍 기능을 통해 마우스가 활성화 중일 때는 조명효과를 일시적으로 중단해 배터리 절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Razer Focus Pro 30K 광학 센서, Razer 3세대 광학 스위치 등 최신 기술을 모두 탑재해 섬세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고, 별도 구매할 수 있는 Razer Mouse Dock Pro를 통해 최대 4000Hz 폴링레이트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최첨단 센서와 기술들을 모두 탑재한 마우스답게 코브라 프로는 뛰어난 연결성을 자랑한다. Razer HyperSpeed Wireless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모두 지원하며, 블루투스 연결 시 배터리 타임이 최대 170시간에 달해 한 번의 충전만으로도 일주일이 넘는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유선 모델인 '코브라' 역시 가볍지만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8개의 버튼과 Razer 3세대 광학 스위치를 탑재해 우수한 정밀도와 탁월한 커스터마이징을 느낄 수 있으며, 언더 글로우 RGB를 통해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 Razer Cobra Pro 주요 특징

· Razer Croma RGB 지원
· Razer 3세대 광학 스위치 탑재
· Razer Focus Pro 30K 광학 센서 탑재
· 2.4GHz, 블루투스 2중 무선 연결
· 77g의 경량 무게
· Razer Mouse Dock Pro를 통한 차세대 무선 충전 방식
· Razer Mouse Dock Pro 사용시 최대 4000Hz의 폴링레이트

 

◇ Razer Cobra 주요 특징

· Razer Croma RGB 지원
· Razer 3세대 광학 스위치 탑재
· Razer SpeedFlex 케이블
· 57g의 경량 무게
· 최대 1000Hz 폴링레이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