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유저 선정 KBO 6월 MVP 투표 결과 공개
상태바
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유저 선정 KBO 6월 MVP 투표 결과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3.07.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야구 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KBO 6월 MVP 투표' 결과 SSG랜더스 최정 선수가 최종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7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된 이번 KBO 6월 MVP 투표에는 최정 외에도 키움 히어로즈 임창민 투수, 긴 슬럼프를 이겨내고 다시금 신들린 타격감을 선보이고 있는 키움 이정후, 10승 고지를 넘어서며 LG트윈스 부동의 1선발로 맹활약 중인 플럿코를 비롯해 두산 알칸타라, 한화 노시환, KT 황재균, 롯데 박세웅 선수 등 최근 활약이 도드라진 선수들 모두가 후보로 선정됐다.

에이스프로젝트는 7일까지 진행된 6월 MVP 팬 투표 종료 후 곧바로 최종 결과를 발표했으며, 그 결과 많은 유저 및 야구팬들에게서 43.6%의 고른 득표를 얻어낸 SSG랜더스의 베테랑 거포 최정 선수가 1위에 선정됐다고 공개 발표했다.

그동안 최정 선수는 18년 연속 10홈런 달성 및 올시즌 개인 2,000안타를 달성할 만큼 '꾸준함의 대명사'라는 수식어로 일컬어졌는데, 최근 들어 한 단계 농익은 절정의 타격감을 선보임에 따라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에이스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결과와 관련해 "6월 KBO MVP 투표에도 많은 유력 선수가 후보로 올라왔으며, 최근 절정의 타격감에 폭발력까지 겸비하며 SSG의 2위 수성에 큰 보탬이 되는 최정 선수가 1위를 기록했다"며, "월간 MVP 단골 후보에서, 생애 첫 KBO 월간 MVP에 오를 만큼 지난 6월 한 달 동안 큰 활약을 보여준 만큼 남은 시즌도 기대되는 대목이다"고 말했다.

에이스프로젝트 측은 MVP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파이브스타 커스텀팩 구매권, 파이브스타 프리미엄팩 구매권, 구단 프리미엄팩 구매권, 시즌 프리미엄팩 구매권, 커리어 코인, 경험치 아이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9UP 프로야구는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 '9이닝스 GM', '베이스볼 듀얼2' 등을 개발한 에이스프로젝트의 야구 스포츠 게임 노하우가 집약된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지난 2005년부터 선정 중인 모든 KBO의 월별 MVP 카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특히, KBO 공식 라이선스 기반 실제 기록과 경기 스케줄 반영, 디지털 아트 색채로 그려진 선수 카드 이미지 수집 등 야구팬을 비롯해 야구 게임 마니아층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게임 곳곳에 잘 녹여져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최근 많은 유저들의 참여 속에 투표된 KBO 6월 MVP와 관련된 내용 및 9UP 프로야구와 관련된 내용은 '9UP 프로야구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