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에 포트리스와 콜라보한 신규 콜라보레이션 DLC 출시
상태바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에 포트리스와 콜라보한 신규 콜라보레이션 DLC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7.1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노비스(대표: 전경수)는 스퀘어픽셀즈(공동대표: 김영원, 송재영)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 리부트 : R'의 신규 DLC 'FORTRESS Collaboration DLC(이하: 포트리스 콜라보레이션 DLC)'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지투온 리부트 : R은 앞서 출시한 '오투잼', '그루브 코스터' 등 다양한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에서 원작의 감성과 특유의 재미를 살린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포트리스 콜라보레이션 DLC는 '포트리스 시리즈'의 BGM을 'NieN', 'KIEN', 'ATAS', 'RiraN'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리듬게임 스타일의 리믹스 음원으로 수록되었다. 일부 BGM은 원작의 작곡 팀인 'SoundTeMP' 출신의 '남구민(Nauts)' 감독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여 기존 포트리스 시리즈를 즐겼던 유저들에게도 만족할 수 있는 음원을 수록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구성이라는 평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수록된 음원에는 'Be Higher', 'Once in a Lifetime', 'TeMP Time' 등 포트리스 시리즈의 유명 BGM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포트리스 2 블루'의 대기실 음악으로 유명한 'GM05'은 메탈과 하드스타일 장르로 리믹스된 음원으로, 히든 스테이지 BGM '밀양 포트리스'는 흥을 돋우는 스타일로 편곡된 음원으로 수록이 되어있다. 또한, '포트리스 2 블루 포에버'를 재현한 시스템 테마 스킨도 포함이 되어 있어 그 시절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네오노비스는 기본 수록 음원 외에도 '밸리' 맵의 BGM으로 유명한 'There's Something About Supertank'의 리믹스와 더불어 'The Profound'의 리믹스, '정글 오브 크로스보우'와 '포트리스3 패왕전 테마' 등의 추가 콘텐츠도 '사이드 챕터' 업데이트를 통해 이번 겨울 중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트리스 콜라보레이션 DLC의 가격은 24,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