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명작 어드벤처 게임이 모바일로?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 사전예약 개시
상태바
PC 명작 어드벤처 게임이 모바일로?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 사전예약 개시
  • 남지율
  • 승인 2023.07.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과 루카스 필름(Lucas Film), 테러블 토이박스(Terrible Toybox)는 2022년 9월 20일에 PC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하였던 어드벤처 게임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의 모바일 이식에 따른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발표하였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스토어 양대 마켓으로 출시되는 이번 모바일 버전은 7월 28일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 개발자 론 길버트와 데이브 그로스만의 새로운 이야기는 30년 전으로 거슬러올라가 1991년작 '원숭이 섬 2 : 리척의 복수'의 결말 중 한가지로부터 시작된다.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은 해적지망생 가이브러쉬 쓰립우드가 된 게이머들을 기이한 바다의 풍부한 새로운 모험으로 안내할 것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속작임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출시된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은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좋은 의미로 향수를 자극하고,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의 즐거움을 재발견하는 기회를 게이머들에게 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모바일 이식을 통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더욱 최적화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한국시간으로 7월 7일부터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한국 공식 트위터에서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